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부다이아커플링 결혼 10주년 선물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0. 23. 15:39

본문

주얼리를 평소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크게 욕심이 없었어요.
커플링도 연애할 때나
한번 해본 게 다일 정도로
통 관심이 없었는데요.
그런데 아이들이 크고 나니
학교 학부모 모임에서도 그렇고
부부 동반으로 지인들 모임도 가보면
다들 커플링을 끼고 있더라고요.
상대적으로 허전한 손가락을 보고 있자니
괜히 헛헛한 마음이 들어서
저희 부부도 결혼 10주년을
기념하기도 할 겸 겸사겸사해서
커플링을 맞추기로 했어요.
어떤 걸 할까 하다 하는 김에
3부다이아커플링으로 결정했는데요.
어디서 구매해야 할지 몰라서
고민 중에 인터넷 검색 후에
대부분의 후기가 좋았던
일리아스주얼리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반지에 관심이 없다 보니
뭐가 어떤 게 좋은건지
요즘은 어떤 게 트랜드한지
완전 무지해서 떨리는 마음으로
쭈뼛쭈뼛하게 매장에 들어갔는데
다행히도 직원분께서
반갑게 맞아주셨어요.
매장 여기저기 상담 중인
분들이 많았는데요.
그중 빈자리로 안내해주시며
1:1로 상담을 진행해 주셨어요.

 

 

어떤 물건을 찾냐고 물으셔서
3부다이아커플링을 보고 싶다고 했어요.
하지만 결혼 예물도 시부모님께서
구매해서 보내주셨기에
직접 다이아 반지를 사는 게 
처음이었어요.
어떤 기준으로 반지를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고 조언을 부탁드린다 했더니
세세히 설명해주셨는데요.
다이아몬드는 중량, 투명도, 컬러, 연마
4가지 조건으로 기준이 정해져 있대요.
그걸 토대로 다이아몬드의
금액과 등급이 나뉜다고 하더라고요.
친절하고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처음으로 다이아몬드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게 된 계기가 되었네요.

 

 

저희는 3부다이아커플링으로 할 거라고
하고 갔지만 역시나 다른 것들도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그렇지만 저희가 생각해 온 예산에
맞추어서 기존 그대로 하기로 했죠.
중량은 정했고 이제
나머지 조건들을 기준으로 골라 보았어요.
스톤의 투명도가 어떻게 다른지
컬러는 또 어떤 게 더 영롱한지
함께 차근차근 확인해 봤는데
막 눈이라 연마까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디자인은 또 어찌나 다양하고 이쁘던지
고르기가 너무 어려웠는데요.

 

 

알고 봤더니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디자인이
탄생할 수 있었더라고요.
어쩐지 익히 봐오던 디자인들과
좀 차별화된 느낌이 다 했었거든요.
역시 특별한 이유가 있었어요.
게다가 100% 고객 맞춤인
커스텀 제작도 운영하고 있어서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반지를
구매할 수도 있는 곳이었어요.
커스텀이 된다는 말에 
다음번에 아이들도 같이 가족 반지를
맞춰볼까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그리고 역시나 자체 공방이 있어서
중간 업체의 유통 생산 과정 없이 
다이렉트로 제작이 되다 보니
보다 좋은 품질의 주얼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설명을 듣고 나니 더 신뢰감이 생겼어요.
아, 여기서 3부다이아커플링을
구입해야겠구나 확신했죠.

 

 

확신을 가지고 본격적으로 
매장 내를 곳곳이 둘러보았어요.
저는 거추장스러운 걸 싫어하는 편이라
제 취향대로 얇고 
가벼운 반지를 갖고 싶었지만 
남편과 함께 끼는게 의미인
커플링을 구매하는 거라
심플하지만 고급스럽고 
무게감도 느껴지는
반지 위주로 살펴봤어요.

 

 

하필 저희 부부 둘 다 
피부가 조금 까만 편이라
링 컬러를 고르는 게 
조금 까탈스러웠는데도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친절하고 세심하게 응대해주셨네요.
골드, 로즈골드, 백금 등
여러 가지 종류들의 링을 
천천히 대어보고 껴보기도 하며
신중한 결정을 할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덕분에 주얼리에 심드렁한 저희 부부도
굉장히 만족한 3부다이아커플링을 
고르게 되었는데요.
함께 낄 반지를 결정한 후에도
제가 얇은 링에 계속 미련을 보이니까
직원분께서 저희가 고른 반지와 
함께 낄 수 있는 얇은 레이어드 링을
몇 개 보여주셨어요.
반지 위아래로 하나씩 껴보았는데
느낌이 확 달라지더라고요.
조금 더 화려하고 트랜디한 느낌이랄까
같이 구매하고 싶었지만
뭐든지 함께 하는 걸 좋아하는 성향인
남편이 눈에 밟히고
10주년을 기념하는 커플링의 
의미가 퇴색될까 봐서
눈물을 머금고 내려놓았네요.
혹시나 평범한 건 싫으시다는 분들은
레이어드 링을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막상 결제하려고 하니
한가지 망설여지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24시간 풀로 착용하려고
구매하는 물건이다 보니
회사에서 일하다가 생기는 오염이나
집안일을 하다 보면
물에 닿는 일도 많고
생각보다 생활 스크래치나 오염이
발생할 일이 엄청 많아서
걱정이 됐거든요.
거기에 대해서 여쭤봤더니
추후 문제가 발생했을 때 가져오면
바로 A/S 접수를 해서
스크래치나 오염을 깨끗하게
정리해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소중한 보석이 오래도록
빛을 발할 수 있게 
섬세한 추후 관리에 또 한 번
신뢰도가 상승했어요.

 

 

모든 고민을 해결 후에
결제하려 하니 가격 이벤트가 있어서
할인이 들어간다는 거예요.
평일에 방문이 어려워서
주말 오전 시간에 왔더니
주말 해피아워 이벤트로 할인이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이쁘고 좋은 품질의 물건을 
합리적인 가격에 잘 샀다고 생각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할인까지 받으니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는
기분도 들면서 정말 기뻤어요.

 

 

이번 방문으로 3부다이아커플링뿐만 아니라
이쁘고 다양한 주얼리들에
눈이 뜨여서 조만간 다시 갈 예정인데
액세서리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
그 친구에게 소개해서 함께 방문해야겠네요.
방문 전에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다음번에는 꼭 예약하고 가야겠어요.
화려한 액세서리들을 보고
눈 호강하며 반짝반짝한
하루를 보내게 돼서 행복한 날이었어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