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딩밴드 원하는 조건대로 맞추고 왔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6. 24. 14:05

본문

웨딩밴드 원하는 조건대로 맞추고 왔어요


결혼 준비하면서 예물 준비하는 게
가장 신경 쓰이고 부담되더라고요.
그래서 예비신랑과 전부터 미니멀하게
치르기로 이야기했는데요.
그래도 웨딩밴드만큼은 제대로 된
제품을 맞추고 싶더라고요.


적당히 가성비가 좋은 웨딩밴드를 갖춘
샵을 알아보다가 일리아스를 소개받았어요.
여긴 자체 공방을 갖추고 제작 유통까지
하는 샵이라서 가격 거품이 적다고
입소문이 나있더라고요.
샵에 어떤 제품이 있는지 홈페이지에도
사진이 나와 있어서 예약 방문 전에
미리 확인하면 고를 때 더 편했어요.


전문가가 1대로 한 팀씩 맡아서
상담을 진행해 주는데요.
먼저 원하는 디자인이나 가격 등
조건을 물어보더라고요.
한정된 예산 내에서 최대한 퀄리티를
제대로 갖춘 것을 맞출 수 있을지
걱정하기도 했지만 생각보다 많은
제품을 꺼내서 소개해주시더라고요.


원하는 가격대의 웨딩밴드 중에서
무조건 가장 비싼 것만 보여주는 게 아니라
제일 저렴한 것까지도 소개해주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더욱이 저렴하다고 해도 디자인이나
퀄리티가 전혀 뒤떨어지지 않았거든요.


디자인은 각양각색이라 취향에 맞게
고르기 좋더라고요.
아주 깔끔한 것도 있지만 디테일한 문양이
더 들어간 제품도 볼 수 있었어요.
다행히 저와 남자친구 모두 깔끔한 것을
선호하는 편이라 처음에 보여준 것 중
이에 맞는 것을 비교적 쉽게
추려낼 수 있었죠.



디자인 뿐만 아니라 재질에 따른
컬러도 나뉘어 있더라고요.
한 가지로만 된 게 많았지만
몇몇은 두 가지 톤이 들어간 것도 있어
눈길을 끌었어요.
백금과 골드 둘 다 화려하지만
각각 풍기는 분위기나 광택이
다르다는 걸 확인할 수 있었죠.
제작 기간도 다르다고 하니
여러 가지를 꼼꼼하게 확인한 후에
백금 재질의 웨딩밴드를 골랐어요.


그다음에는 반지에 세팅할 보석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다이아 또한 특징에 따라서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라고 하더라고요.
보통 샵마다 어딜 가더라도 다이아 시세가
비슷하다고 하는데 여긴 그마저도
조금이나마 할인된 가격이라서
부담이 줄더라고요.


크기 또는 중량, 투명도, 형태나
색감 등 은근히 살펴야 할 게 많았어요.
하지만 전문가가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쉽게 고를 수 있었답니다.
저희가 원하는 예산 내에서
원하는 조건을 최대한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주셨거든요.
딱 제가 원하던 웨딩밴드를 찾아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이니셜 여부를 물어보는데
저희는 안쪽에 작게 새겨 넣기로 했어요.
그냥 얇은 테 형태였다면 안 새겼을 텐데
두툼한 밴드 형태라서 여유가 있더라고요.
새겨넣은 예시도 보여주셨는데
확실히 이렇게 이니셜이 있어야
좀 더 저희 부부만의 반지라는 느낌을
갖출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웨딩밴드 구매로 끝나는 게 아니라
이후에 관리 서비스도 꼼꼼하게
해준다고 하니 안심이었어요.
가성비는 확실히 있으면서도
유명 럭셔리 쥬얼리 샵에 뒤처지지 않는
퀄리티나 서비스가 가장 인상적이었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