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예물커플링 성공적으로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27. 15:28

본문

결혼예물커플링 성공적으로

 

결혼 준비로 정신이 없지만 결혼예물커플링은 
꼭 해야 하기에 어디로 가서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얼마 전 결혼한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종로에 있는 효성 주얼리시티에서 
했다고 하더라고요.
예신들에게 유명한 곳인 것 같아요.


효성 주얼리시티에 방문하기전에 
인터넷으로 미리 디자인을 봤는데요.
일리아스가 제 취향에 맞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보고 싶어 가보게 되었어요.


종로가 워낙 주차하기 힘든 곳인데 
이곳은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그리고 무료주차라 주차비 걱정없이 
맘 편히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가기 전에 이미 결혼예물커플링은 
다이아로 하기로 했어요.
한 번뿐인 결혼 예물이기에 다른 건 몰라도 
커플링은 그렇게 하고 싶다고 
남자친구한테 조금 졸랐는데요.
그래도 흔쾌히 그러라고 해줬답니다.
다이아는 비싸다는 인식이 있어서 
걱정을 했는데요.
저의 예산과 제가 원하는 디자인들을 들으시고는
요구 조건에 맞는 커플링들로 보여주시더라고요.


전문가라서 그런지 
예산도 넉넉하지 않은 편인데도 불구하고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저에게 어울릴만한 것들로
보여주셨어요.
그리고 다이아의 특성이나 등급들도 
상세하게 알려주시더라고요.
직접 방문하길 잘했다 싶었어요.


보여주신 결혼예물커플링이 하나같이 
다 예쁘고 흔하지 않은 디자인이었어요.
커플링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었는데요
막상 직접 보니 디자인이 하나같이 다 다르고 
특색 있더라고요. 
그래서 선택할 때 조금 힘들었답니다.


제가 너무 선택을 못하고 고민을 하고 있으니까 
직원분이 몇 개 정도로 
선택지를 줄여주셨어요.
그리고 착용해봐야 정확히 볼 수 있다고 하셔서
하나씩 다 착용해봤어요.
결혼예물커플링이기에 
남자친구랑도 상의해 보고
서로 피부색에 맞는 색으로 보다 보니
제일 어울리는 반지로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제 손이 여자 손치고 크고 안 예쁜 편이라
반지를 고를 때 조금 신경 쓰이는 부분인데
직원분이 이 점을 잘 고려해서 골라주셨어요.
전문가는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결혼예물뿐만 아니라 
프러포즈 반지들도 많았어요.
저희는 예물로 할 반지를 보러왔지만 
반지로 프러포즈를 하실 분이 있다면
이곳에 오셔서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희가 결혼예물커플링을 고르느라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요
그래도 끝까지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조언해 주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기억에 남는 방문이었네요.


저희 손에 딱 맞는 커플링을 얼른 받고 싶어서 
그날만 기다려지고 있는 요즘이에요.
너무 맘에 드는 것으로 
하게 되어서 만족합니다.

결혼 준비할 때 생각보다 할 일도 많고 
살 것도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챙길게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더라고요.
그런데 중요한 결혼예물커플링이
해결이 되어서 한시름 놓을 수 있게 되었어요.
혹시라도 예물을 고민하신다면 
이곳에 한번 직접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