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결혼예물 보고 왔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24. 13:09

본문

종로결혼예물 보고 왔어요~

 

남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받게 되어
한창 결혼 준비에 열을 내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챙겨야 할 게 많더라고요.
그중 어려운 게 예물이었어요.
부족한 예산 안에서 
맞출 수 있는 게 있을까 
고민이 많았어요.
결혼한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종로결혼예물들이 가격대가 괜찮고 
예쁘다고 권하더라고요.
저도 집 근처인 샵을 
고민하고 있던 찰나여서 좋다 싶어 
친정 어머니와 같이 보러 갔습니다.


여러 샵을 둘러봤는데 
정말 예쁜 것들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돈이 부족해서 아쉬웠답니다.


다른 샵은 없는지 인터넷에 찾아보니 
예비 신부분들이 종로결혼예물로
일리아스를 많이 가시더라고요.
적당한 가격에 예쁜 것들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다는 후기들도 많아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방문했습니다.


1:1로 상담을 시작하는데
담당해주신 직원분이 먼저 
저와 남자친구가 원하는 디자인을 물어보셨어요.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한다고 했더니
예쁘고 심플한 디자인들을 
많이 보여주셨어요.
적당히 화려한 것들도 같이 보여주셨는데
화려한 것들도 예쁜 게 많아서 
계속 혹했답니다.


꼼꼼하게 디자인 설명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또 어머니랑 저와의 
의견차이가 있었는데 한 쪽으로 치우쳐지지 않고 
중립적인 입장에서 말씀해주셔서 
반지를 고르기가 편했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다는 얘기는 봤는데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일단 제일 걱정했던 예산 얘기를 
먼저 드렸어요.
부족하겠지만 이 안에서 맞추고 싶다고 했더니 
그 안에서 구할 수 있는 반지들을 보여주셨어요.
비싸지 않은 가격임에도 
예쁜 종로결혼예물들이 꽤 있더라고요.
한시름 덜었다 생각하고 
마음껏 구경했답니다


어머니가 반지는 오래 사용한다고 
편한 것도 고려를 해야한다며 
꼼꼼히 봐주셨어요.
반지들이 다 편하게 착용 가능해서
이 부분도 참 좋더라고요.



보여주신 종로결혼예물 중에
제가 원하는 반지들을 찍어서
남자친구에게 보냈어요.
남자친구가 예쁜 게 많다며 잘 갔다고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곤 제가 보낸 사진들을 보며 
디자인을 고르게 됐는데
제가 원하는 것과 
남자친구가 원하는 것이 달라
고르는데 시간이 걸렸어요.
직원분도 옆에서 계속 얘기해주시고 
같이 골라주시더라고요.
오랜 시간인데 계속 봐주셔서 
정말 감사했답니다.


결국 작은 보석이 박혀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골랐어요.
친구들에게도 찍어 보내봤더니 
다들 예쁘다며 이 반지로 하라고 성화더라고요.
너무나 만족스럽게 계약까지 완료했답니다.
적당한 가격에 예쁜 디자인의 
종로결혼예물을 살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예비 신부분들이 왜 이 샵을 
그렇게 좋아하시는지
알 것 같은 시간이었답니다.


지금 종로결혼예물을 알아보고 있는 
예비신부분들이나 친구가 
알아보고 있는 중인 분들이 계시다면 
이 샵은 어떠신가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