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친구와 커플반지 맞췄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20. 11:11

본문

남자친구와 커플반지 맞췄어요

 

올해 남자친구와 기념일을 맞이해
서로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기로 했어요.
서로 만난 지 오래되기도 했고
흔한 커플링 하나 맞춘 적이 없어
이번에 커플반지 제대로 맞췄답니다.


커플반지는 아무래도 서로의 취향이
가장 많이 담길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디자인이 예쁘고 마음에 드는 걸 착용해야
더 오래 애정을 가질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커플링 디자인을 미리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몇 가지 추려보았어요.


액세서리하면 종로가 가장 먼저 생각나잖아요.
종로에 있는 그 많은 주얼리샵들을 전부
돌아보기에는 서로에게 조금 벅찰 것 같아
이미 커플반지를 맞춘 친구가 이야기해준
효성주얼리시티로 먼저 발걸음을 향했어요.


차를 세우기가 어려울 것 같아서
저희는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
여기가 지하철역과도 가까운 곳에 있어
생각보다 불편하지 않아 좋았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효성주얼리시티 내부만 해도
매우 많은 주얼리샵들이 있더라고요.
한 곳을 정해서 둘러보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지하 2층에 자리 잡고 있는
일리아스 주얼리에 방문했어요.


이곳은 다양한 커플반지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체공방까지 함께 운영하고 있어
고객에게 맞는 액세서리를 찾아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았어요. 
그래서인지 괜찮은 후기도 많이 볼 수 있어서 
이곳을 더 신뢰할 수 있었어요.


매장에 들어가서 저희 상담을 시작했어요.
미리 찾아놓은 디자인을 보여 드리니
그에 맞는 반지들을 하나하나 보여주시더라고요.
액세서리마다 특징과 차이를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고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주얼리샵 방문이 어색하고 딱딱하게 느껴질 거라
생각해서 처음 방문할 때 굉장히 긴장했는데
직원분도 미소와 함께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저희에게 맞는 디자인들로 다양하게 보여주셔서
긴장도 풀리고 마음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상담이 진행되면서 느꼈던 건데
저희가 이미 고른 디자인 안에서도
굉장히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더라고요.
그런 사소한 부분들까지 저희가 선택할 수 있어
진짜 저희만의 커플반지를 찾아가는 것 같아
반지를 고르는 과정이 매우 설렜어요.


먼저 착용도 권해주셔서 직접 착용도 해보고
서로에게 맞는 반지를 찾아볼 수 있었어요.
그냥 보는 것과 직접 착용해보는 것은
생각보다 느낌 차이가 크더라고요.
그래서 착용해보는 게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봤을 때 예쁜 것 중에 착용감까지
좋은 반지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편하게 상담받고 마음에 드는 커플반지
고를 수 있어서 기분 좋은 쇼핑이었어요.
좋은 가격대에 괜찮은 퀄리티의 반지를
만나게 된 것 같아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결혼 예물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니
예물 맞추러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