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부웨딩밴드 예쁜 비주얼의 정석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18. 14:56

본문

1부웨딩밴드 예쁜 비주얼의 정석

 

예비 신랑과 오랫동안 상의해본 끝에
예물은 간소하게 알아보기로 했답니다.
늘 꿈에 그려왔던 1캐럿이나 2캐럿 반지를
갖지 못하게 되는 건 아쉬웠지만
그래도 잘 찾아본다면 비싼 것 못지않게
예쁜 1부웨딩밴드를 찾을 수 있을 거란
희망을 품고 매장을 수소문해봤죠.


친구들에게 물어보니까 효성주얼리시티가
괜찮다는 말을 참 많이 하던데
그중에서도 일리아스라는 샵의
인기가 압도적이더라고요.
사진 몇 개 찾아보니 확실히 예쁘길래
한번 예약하고 찾아가 봤는데
실물은 사진보다 몇 배나 더 아름다웠어요.


솔직히 말하면 저는 예물에서 보석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던 사람인데요.
하지만 여기 있는 1부웨딩밴드들을 보자마자
생각이 확 바뀌어 버리더라고요.
링 자체의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우아하니까
다이아몬드의 크기 같은 건
전혀 중요하지 않았거든요.


거기다 흔하지 않은 
유니크한 스타일이라는 점도 가산점이었는데
개성이 뚜렷하고 특별하니까
1부웨딩밴드의 매력이 살아나는 듯했어요.
왜 친구들이 입을 모아
여기로 가보라고 했었는지 알겠네요.


물론 특이한 스타일만 있는 건 아니었는데
다양한 디자인을 취급하고 있는 곳인 만큼
깔끔한 반지는 물론이고
고급스럽고 화려한 스타일도 많았답니다.
덕분에 여러 가지를 실컷 구경해본 뒤
나랑 맞는 디자인을 선택하기 편했어요.


저는 부드러운 스타일이 취향이라 그런지
링 자체에 라인이 들어간
1부웨딩밴드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껴봐도 된다고 말씀해주셔서
한번 착용해봤는데 손가락이 평소보다
훨씬 길어 보이고 고급스러워 보이길래
딱 이거다 싶었죠.


의외였던 건 단순히 보기에만
예쁜 액세서리가 아닌 오랫동안 하고 다니기
편안한 반지였다는 점이에요.
보통 예쁜 건 불편함을 감수해야 한다는
인식이 퍼져 있는데 여기서 알아보니까
꼭 그런 건 아니었어요.


직원분도 정말 친절하게 잘해주셨는데
저희가 주눅 들지 않고
마음껏 1부웨딩밴드를 둘러볼 수 있게
편안한 분위기를 유도해주셨답니다.
제가 질문을 많이 해서 귀찮았을 텐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좋은 기억만 남았네요.


시착하면서 가격 이야기도 꼭 해야겠다고
다짐했었는데 예상하고 왔던 것보다
훨씬 합리적이었거든요.
짜놓은 예산에서 오버되면 어떡하나 싶어
계속 걱정하고 있었는데 괜한 생각이었어요.


AS도 꼼꼼하게 챙겨주고
맞춤 제작 스케줄도
우리가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길래
진심으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요.
누가 괜찮은 예물 샵을 알려달라고 하면 
저도 친구들처럼 여기 먼저 말해줄 것 같아요.
그 정도로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었거든요.



목걸이와 팔찌, 귀걸이 등등
1부웨딩밴드가 아니더라도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으니
예물이든 선물이든 액세서리가 필요하다면
꼭 한 번쯤 방문해보세요.
많은 분이 인정하는 퀄리티인 만큼
믿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