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예물반지 만족스러운 퀄리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4. 22. 14:51

본문

종로예물반지 만족스러운 퀄리티

최근 친동생이 열심히 웨딩 준비 중이라서
저도 이것저것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얼마 전에는 종로예물반지를 보고 왔는데
디자인과 제품 퀄리티까지 모두 훌륭해서 
만족스럽게 준비를 하고 왔어요.


저희가 다녀온 샵은 바로 일리아스인데요.
동생 지인이 만족스럽게 이용했던 곳이라며
적극적으로 소개해줬던 곳이라 기대도 됐고
호평이 많은 샵이라 더 궁금해지더라고요.
매장이 종로5가역에서 멀지 않기 때문에
지하철이나 버스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어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단 장점도 있었어요.


직원분들께서도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부터 구매하고 나올 때까지
일대일로 상담해주시고 안내를 해주시니까 
종로예물반지를 편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진열된 제품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저희 모두 처음에는 어리바리 한 상태였는데
덕분에 효율적으로 잘 둘러본 것 같아요.


가장 먼저 상담을 진행해 주시더라고요.
동생 커플이 생각하고 있는 예산이라던가
평소 좋아하는 스타일이나 취향까지도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시는 모습이었어요.
상담 내용을 기반으로 잘 어울릴 모델들을
여러 가지 꺼내서 보여 주시기도 했었는데
동생과 어울릴 만한 것들이 많더라고요.


워낙 노하우 많고 센스 있는 샵이기 때문에
예비부부를 위한 종로예물반지가 많았고 
선택할 수 있는 폭이 굉장히 넓더라고요.
요즘 핫하게 유행하는 트렌디한 디자인부터
클래식하고 무난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기에
고르는 재미 또한 무척 쏠쏠했답니다.


그만큼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넓은 연령대가 둘러보기도 편하겠어요.
종로예물반지 전체적인 퀄리티가 높았는데
소재 같은 경우도 품질 좋고 튼튼해서
주얼리가 더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샵에서 직접 공방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맡아주시는데요.
자체 디자인 제품도 많아서 시중에는 없는
개성 있고 신선한 반지들도 참 많았어요.
흔하지 않은 느낌으로 개성있는 주얼리를
준비하고 싶은 분에게도 딱 이겠더라고요.


직접 제작까지 진행을 해주시는 만큼
디테일까지 꼼꼼히 신경 써주시는데요.
실력과 경험이 워낙 풍부한 곳이기 때문에
퀄리티 있게 제작을 잘 해주셔서
고객입장에서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동생커플은 데일리용으로 착용하기 위해
심플한 종로예물반지를 선택했는데요.
비주얼 자체는 심플하지만 마감이 꼼꼼해
그 자체로도 고급미가 가득 느껴졌어요.
완성된 실물을 보자마자 감탄이 나왔답니다.


직접 제작해주시는 만큼 가격도 합리적이라
현명하게 예물 준비를 할 수 있겠더라고요.
결혼 준비할 땐 워낙 지출이 많기 때문에
가성비에도 신경을 안 쓸 수가 없었는데
그 점에서 동생도 매우 만족스러워했어요.


감각적인 스타일과 퀄리티 높은 품질까지
모든 요소가 만족스러운 종로예물반지를
함께 맞출 수 있어 뿌듯한 경험이었어요.
다음에는 제 것 맞추러도 방문해보고 싶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