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결혼반지 잘 맞추고 왔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4. 7. 16:59

본문

종로결혼반지 잘 맞추고 왔어요


작년 오빠가 장가를 가고 난 뒤에
드디어 제 차례가 찾아오게 됐는데요.
오빠가 준비하는 동안에
옆에서 어떻게 준비하는지 봤었어요.
생각보다 많은 준비가 필요하긴 했지만
특히 커플링을 신경 써야겠더라고요.
그래서 예비 신랑이랑 얘기를 해서
제일 먼저 종로결혼반지를 맞추자고 했죠.


외동아들인 예비 신랑은 절차를 잘 몰라서
커플링은 백화점에 가면 안 되냐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백화점 브랜드는 가격이 너무 세고
저희 예산엔 맞지 않는 것 같아서
합리적으로 종로결혼반지를 맞추자고 했답니다.
지금 생각해도 정말 잘한 결정 같아요.


저는 오빠가 맞췄던 일리아스로 갔는데요.
종류도 워낙 많고 일대일 맞춤형으로 
상담을 해 주기 때문에
주얼리 초보에게는 도움이 될 것 같았죠.
그래서 예약을 한 후 방문했는데요.


처음에 매장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깔끔한 조명 아래에서 빛나는 주얼리들이 보였고
저희처럼 상담받으러 방문한 커플들이
열심히 종로결혼반지를 고르고 있었어요.
워낙 제품의 품질이 좋고 다양한 덕에
신혼부부들에게 입소문을 탄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이곳이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바로 자체적으로 공방을 운영한다는 점이었어요.
오빠 커플도 커스텀제작을 맡겼었는데
엄청 만족스럽게 끼고 다니거든요.
그리고 공방에서 바로 제작을 해서
품질도 보장이 된다는 점이 좋았어요.


또한 마음에 드는 아이들의 경우에는
실착을 할 수 있어서 매우 편했답니다.
직원분께서 저희가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을 계속 보여주셨는데요.
계속 보면 볼수록 어떤 종로결혼반지로 결정할지
엄청나게 고민이 되더라고요.


쥬얼리 착용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눈으로 보는 것과 실제로 하는 건
큰 차이가 나잖아요.
또한 일상생활에서 계속 끼고 생활해야 하니
착용감도 무시할 수 없으니까요.
그래서 예비 신랑과 여러 번 껴 보면서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 골라봤네요.



저희는 둘 다 피부가 하얀 편이어서
어떤 색상으로 맞춰야 하는지 고민했는데요.
상담을 도와주신 직원분께서도
다양한 사례의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저희에게 몇 가지 모여주셨답니다.


아무래도 상담을 많이 해보셔서 그런지
저희가 딱 원하는 느낌으로
커플링을 꺼내 보여주시더라고요.
보석이 화려하게 들어가 있지만
촌스럽지 않고 세련되게 배치가 돼서
고급스럽고 우아해 보였거든요.


저희는 계속 고민을 한 끝에
직원분께서 보여주셨던 디자인 중에
보석이 가장 화려하게 박혀있는 스타일로
종로결혼반지를 결정하게 됐답니다.
또한 커스텀을 맡겨서 양쪽 보석은
저희가 좋아하는 색으로 바꾸기로 했죠.
워낙 상담을 잘 해주셨던 덕분에
후회 없는 선택이 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혹시 저희처럼 종로결혼반지 알아보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상담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경험이 많은 직원분들이 있으시기 때문에
선택에 어려움이 있을 땐 도와주신답니다.
주차장도 마련이 되어 있어서
편하게 구경 다녀오실 수 있을 거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