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부반지디자인 결혼예물로 딱이에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6. 28. 12:59

본문

5부반지디자인 결혼예물로 딱이에요


저는 이번에 결혼한 지
이제 막 3년차 되는 새댁이에요.
사실 저희는 결혼을 할 때 따로 예물이라고 할 만한 것들을
맞추지 않았는데요.
당시에는 상황도 좋지 않았고
주어진 예산 안에서 들어가야 할 돈이 많다 보니 
그냥 나중에 기회 되면 좋은 걸로 
맞추기로 하고 말았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남편이 보너스도 받고 승진도 하면서 
예물 맞추러 가자고 하더라고요. 
5부반지디자인으로 고르라고 패기있게 말해서 엄청 놀랐는데요. 



덕분에 결혼 전 방문했던 효성주얼리시티에
다시 찾아가게 되었어요.
예물 매장 중에서 가장 큰 샵을 검색해
미리 예약을 했는데요.
일리아스라는 곳이었어요.
매장도 지하2층에 단독으로 위치해 있어서
넓고 프라이빗 할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해서 남편과 상담을 받아봤는데
예쁜 디자인의 반지가 정말 많았어요.


남편이 말한 5부반지디자인을 
먼저 요청드렸고, 그 크기의 다이아는
시세가 어느 정도로 나오는지도
한번 여쭤봤는데요. 
다행히 남편이 생각한 예산과 비슷해서 
저도 마음 편히 고를 수 있었어요. 
일단 매장이 큰 곳이라서 그런지 
디자인도 굉장히 많아서 
무엇을 먼저 착용해봐야 할 지 
어떤 것을 골라야 할 지 
감도 안 오더라고요. 


다행히 저의 분위기나 피부톤, 
그리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 등을 고려해서 
상담해주신 직원분이 센스있게 
1차적으로 골라주셨어요. 
그래서 이것 저것 껴보면서 
나한테 어떤 게 더 어울리는지를 
계속 살펴봤는데요. 


우선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깔끔하고, 
또 이왕에 5부로 맞추는 거 
다이아라는 느낌이 확 보여지는 
예물이었으면 좋겠더라고요. 
이런 까다로운 요청사항까지 고려해주시면서
함께 찾아주신 덕분에 제 마음에 쏙 드는
예물을 고를 수 있었는데요. 
남편도 제가 고른 게 제일 어울린다고
칭찬해주더라고요. 


또 이 매장이 특별했던 부분은 
자체적인 공방을 보유하고 있다는 거였어요.
저희가 예물을 고르면 추가적으로
오더메이드가 가능한 곳이었는데요. 
그렇게 요청사항이 드리면
공방에서 제작이 가능했어요. 


또 디자이너분들이 그 공방에 상주하면서 
5부반지디자인 등 새로운 디자인들도 
계속 업데이트 하고 있다고 하니
매장에 다양하고 유니한 주얼리들이
많을 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제가 원하는 5부반지디자인을 고르고 나서 
저도 안에 각인을 새겼는데요. 
예쁘게 맞추고 이니셜까지 새기니 
진짜 특별한 나만의 예물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괜히 설레더라고요. 


나오기까지 3주 정도 걸렸는데
직접 받았을 때는 매장에서 봤던 것보다 
더 예쁘게 느껴졌어요. 
예산에도 오버되지 않고 
원하는 5부반지디자인을 고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요즘 항상 함께 하며 행복해 하니
남편도 옆에서 엄청 뿌듯하더라고요.


링을 착용하다가 흠집이 나거나 
보석이 빠지는 등의 문제가 생기게 되면, 
A/S도 평생 무상이라고 하니 
저처럼 덜렁거리는 사람한테도
좋은 시스템인 것 같아요. 
사이즈 조절이나 폴리싱 등이 필요할 때 
또 방문 한 번 해야겠어요. 
5부반지디자인이나 결혼반지가격 등
결혼예물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님들도 한 번 방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에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