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커플링매장 후회 없는 선택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1. 10:16

본문

종로커플링매장 후회 없는 선택

얼마 전에 웨딩링을 맞추고 왔거든요.
저희는 커플링으로 착용할 계획이라서
디자인부터 퀄리티까지 꼼꼼히 체크해
백퍼센트 마음에 드는 걸로 준비했는데요.
선택지가 넓은 종로커플링매장에 방문해
설레는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종로는 워낙 혼수, 예물로 유명한 지역이라
어떤 샵에 갈지부터가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결혼한 친구들에게 물어보기도 했는데요.
일리아스는 일단 후기가 무척 좋은 샵이고
꼭 가보라고 칭찬하는 친구들도 많았어요.
실물을 보면 확실히 알 수 있을 것 같아서
바로 예약해서 남자친구랑 다녀왔어요.


매장이 종로5가역에서 걸어서 금방이기에
퇴근 후에 대중교통으로 이용하기도 편했고
주말에 부담 없이 방문하기도 괜찮겠더라고요.
완제품 찾으러 갈 땐 차로 다녀왔는데요.
상가 주차장까지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차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워낙 전시되어 있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저희끼리 고르기가 어렵겠더라고요.
이번에 찾은 종로커플링매장에서는
직원분이 일대일로 계속 상담을 해주시니까
궁금한 점들은 바로바로 문의할 수도 있었고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도 있었답니다.
요즘은 어떤 스타일이 신혼에게 인기인지,
어떤 소재나 디테일들이 세련미가 있는지
센스 있는 최신 정보도 알려주셨거든요.
덕분에 더 합리적으로 고를 수 있었어요.


전문적으로 설명을 잘 해주시기 때문에
제품 하나하나의 매력이 파악되더라고요.
아무래도 전시된 상품들이 워낙 많으니까
어떤 걸 골라야 할지부터 고민이 됐는데
덕분에 알차고 재밌게 고를 수가 있었어요.
구매만 권하는 종로커플링매장이 아니라
고객이 만족스럽게 득템해 갈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셔서 더 좋더라고요.


디자인 같은 경우도 선택지가 많았어요.
심플하고 깔끔한 반지는 질리지가 않아서
오래오래 무난하게 착용할 수가 있겠죠.
그리고 남녀가 함께 웨딩링으로 맞추기에
부담 없어서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도 데일리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스타일을 계획하고 있었는데요.
종로커플링매장에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
행복한 고민을 하고 선택할 수 있었어요.


샵에서 운영하는 공방이 따로 있어서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직접 진행을 하니까
책임감 있게 제작해주시는 게 장점이에요.
퀄리티 있는 소재로 제작을 하므로
반지 자체가 굉장히 고급스럽더라고요.
디테일까지 마감상태가 깔끔하기 때문에
가격대비 퀄리티도 훌륭해 만족스러워요.


디자인비나 세공비 등 중간 비용들을
합리적으로 줄여서 이용할 수 있으니까
가성비적인 부분에서도 우수하거든요.
왜 많은 사람들이 종로커플링매장을
부지런히 찾아오는지 알겠더라고요.


주변 친구들도 너무 잘 맞췄다면서
어떤 종로커플링매장인지 물어볼 만큼
제가 봐도 완성품이 고급스럽거든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반지로
완전 마음에 들게 고를 수 있었는데요.
덕분에 신혼 생활이 더 행복할 것 같고
커플링으로 열심히 끼고 다니려고 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