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부다이아반지가격 합리적으로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7. 7. 15:24

본문

3부다이아반지가격 합리적으로 

 

최근에 합리적인 3부다이아반지가격으로 
프러포즈를 했었는데 
예비 신부도 굉장히 만족스러워하고 
주변에서도 좋은 가격과 퀄리티로 
잘 진행한 것 같다고 칭찬을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이번에 반지를 맞춘 곳은
일리아스라는 곳이었는데요. 
여긴 많은 샵을 알아보던 중에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샵이라는
이야기를 보고 방문했던 곳이에요. 
워낙 인기가 많은 주얼리 샵이라서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아갔었는데 
전문 주얼리 샵 답게 서비스도 좋고 
예쁜 제품들도 많더라고요. 


무엇보다 여긴 프러포즈 하기 딱 좋은
특별한 상품이 많아서 좋았어요. 
다른 주얼리 샵에 갔을 때는 
대부분 디자인이 비슷해 보였기 때문에 
특별한 개성이 느껴지지 않았거든요.
그렇다 보니 아무리 비싼 
3부다이아반지가격이라고 해도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없더라고요. 
그런데 여긴 이곳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세련된 제품들이 많았기 때문에 
아무리 비싸도 사고 싶은 마음뿐이었답니다.


실제로 디자이너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특허받은 상품을 판매하는 곳이라서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았어요. 
그래서 3부다이아반지가격을 생각하지 않고 
특별한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서 
이곳을 방문했던 건데요. 
생각보다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만족도가 높았기 때문에
더 망설일 게 없었던 것 같아요. 


사실 특별한 디자인으로 진행하게 되면
경제적인 부담이 커지기 마련이에요.
특히 다이아몬드는 많은 여자들의 로망이지만 
가격대가 있는 편이기 때문에 
쉽게 진행을 하기 힘든데요. 
여긴 이러한 제품도 합리적인 선에서 
구매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안심이었어요. 
다른 곳과 비교를 해봐도 
비용에 대한 메리트가 있었거든요. 


여긴 퀄리티가 떨어지는 걸 판매해서 
저렴하게 제공을 해주는 게 아니라 
직접 공방에서 상품을 제작해서 
중간 마진을 줄일 수 있었기 때문에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는 거였어요. 
비용이 합리적인 이유가 있으니까 
걱정이 없었답니다.


또 3부다이아반지가격이 착해도
제품의 퀄리티는 백화점 브랜드 못지 않게 
훌륭한 편이었기 때문에 만족이었어요. 
다이아몬드도 우신이나 GIA 등의 
제품들을 쓰고 있었거든요.
물론 이러한 제품에 대한 보증서도 
다 제공이 되기 때문에 
정품에 대한 걱정도 없었답니다. 


3부다이아반지가격과 비교를 하면
보석의 물림 상태도 훌륭하고 
디자인과의 조합도 안성맞춤이었어요. 
예비 신부가 심플한 걸 좋아하는 편인데
사실 보석이 들어가 있으면
화려하니까 부담스러울 때가 많거든요. 
그런데 여긴 요즘 트렌드에 맞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게 많아서 
기분 좋게 선택을 할 수 있었어요. 


게다가 착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AS를 빠르게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어서 더 좋았어요. 
여긴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모두 직접 하는 곳이라 그런지 
전문성에 대한 걱정도 전혀 없었는데요. 
가격대에 따라 선물이나 혜택까지 
다양하게 제공해주다 보니 
여러 면에서 봐도 만족스럽더라고요. 


예비 신부도 프러포즈를 받고 
정말 행복해 했었는데 
3부다이아반지가격을 듣고 
어떻게 이런 퀄리티를 골랐느냐고
몇 번이나 칭찬했어요.
그래서 결혼 준비를 할 때도 
예물은 이곳에서 맞추기로 했는데요. 
전문가분이 상담도 잘 해주시니까 
다음에는 예비 신부랑 함께 방문해서 
여러 가지 예물 세트를 구매할 예정이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