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캐럿다이아몬드반지 만족스럽게 계약했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17. 13:32

본문

1캐럿다이아몬드반지 만족스럽게 계약했어요

요즘 시국이 이렇다 보니 결혼 준비하면서도
마냥 기분이 좋지만은 않더라고요.
많은 사람의 축복 속에 새 출발을 하고 싶은데
초대 인원도 정해져있고 
또 신혼여행도 외국으로 갈 수가 없다 보니
생각보다 예산이 여유 있게 남았어요.
그래서 다른 것보다 예물에 좀 더 신경을 
쓰기로 하고 여러 예물샵을 투어 하다가 
마침내 1캐럿다이아몬드반지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했어요.


제가 계약한 곳은 일리아스인데
요즘 이곳이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더라고요.
1캐럿다이아몬드반지 가격도 합리적이란 얘기에
얼마나 괜찮을까 기대가 됐답니다.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곳에 웨딩과 관련한 정말 많은 상점이 있어서
예물 보러 왔다가 겸사겸사 
한복이나 다른 것들도 구경했는데 
혼수 백화점이라는 그 명성에 맞게
정말 없는 게 없었어요.


다이아몬드의 크기가 크다 보니 
매일 끼지 못할 것 같아서 1캐럿은 따로 맞추고
예랑이와 심플한 커플링을 맞추기로 했어요.
준비성 철저한 저희 커플은 
인터넷에서 원하는 스타일의 사진들을 
캡쳐해서 가지고 갔답니다.


방문 하기로 한 날에 저희는 다른 샵 갔다가
간 거였는데 왜 유명한지 들어가자마자 
느낌이 오더라고요.
직원분도 정말 친절하셨고
샵 내부에 진열된 쥬얼리 디자인들은
정말 눈이 휙휙 가게 예뻤답니다.


저희는 처음부터 원했던 다이아의 크기가 있었고
예산도 넉넉했기 때문에 
디자인에만 집중하기로 했거든요.
정말 많은 1캐럿다이아몬드반지를 보여주셨는데 
너무 예쁜 디자인에 가격까지 좋더라고요.


자체공방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에 변경을 원한다면 
그 또한 가능하다는 말씀하셔서 
1캐럿다이아몬드반지 원래 디자인에
약간의 제 취향을 넣어서 제작하기로 했답니다.


사진에서 보여지는게 아무리 예뻐도
실제 손에 꼈을 때는 또 느낌이 다른 것이라며
직원분께서 저희가 가지고 간 샘플 외에도
비슷하거나 아예 다른 느낌의 웨딩밴드를
잔뜩 보여주셨어요.
말씀하신 대로 껴보니 또 예쁘고 느낌 가는 게
따로 있더라고요.


저 혼자만 좋은거 해서 미안했는데
1캐럿다이아몬드반지 자체가 가성비가 좋다보니 
저희 웨딩밴드도 예상했던 것보다
좀 더 가격을 주고 마음에 
완전히 드는 걸로 골랐어요.


곧 있으면 예랑이 생일이기도 하고
또 저에게 항상 주기만 하다 보니
좋은 선물 뭐 없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너무 근사한 팔찌가 있더라고요.
그러잖아도 액세서리 하나 하고 싶단 말을 
해왔었는데 온 김에 해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자리를 비웠을 때 재빠르게 직원분께
말씀드려서 깜짝 선물로 구매했어요.
계약 끝내고 나와서 밥 먹을 때 짜잔 하고 
보여줬는데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그렇잖아도 그게 그렇게 눈에 들어왔다면서
고맙다고 바로 차면서 만족해하는 모습에
뿌듯했답니다.



지난 주말에 완성된 제 반지와 저희 커플링을
찾아왔는데 요청한 데로 디자인 변경도 
잘 되었고 저희 웨딩밴드도 사이즈도 잘 맞게 
와서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1캐럿다이아몬드반지를 계획중이신 예신님들은 
이곳을 방문하시면 놀라운 가격과 디자인들에 
계약 하실 수 밖에 없을 거예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