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부다이아몬드반지 결혼기념일 선물로 제격이에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4. 13:31

본문

5부다이아몬드반지 결혼기념일 선물로 제격이에요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선물을 받기로 했답니다.
어떤 걸 사달라고 하면 좋을까 
신나게 고민하던 중 마침 남편과 만난 지
5년 정도가 되었다는 게 생각나더라고요.
여기에 의미를 부여하면 좋겠다 싶어서
5부다이아몬드반지를 사기로 결정했답니다.


제가 5부다이아몬드반지를 사 본 적이 없어서
친구들에게도 물어보고
인터넷 검색도 열심히 해 봤는데요.
집 근처에는 마땅히 판매하는 곳이 없더라고요.
눈으로 직접 보고 구입 여부를 정하고 싶어서
오프라인을 찾아본 거거든요.
그냥 온라인 구매를 해야 하나 싶었는데
최근에 주얼리를 산 친구가
마음에 들었던 매장이 있다면서 소개해주었어요.


매장 이름은 일리아스인데요.
단순 싱글링이나 커플링뿐만 아니라
결혼예물도 많이 맞추러 오는 곳이더라고요.
깐깐한 신혼부부도 많이 선택하는 곳이라면
퀄리티는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전화로 미리 방문 날짜를 정했답니다.


방문 당일 남편과 함께
5부다이아몬드반지를 보러 갔어요.
저는 꽤 이른 시간이 방문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꽤 많았네요.
잠시 기다리니 저희를 담당할 실장님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도와주셨답니다.
특별히 원하는 디자인이 있느냐고 여쭤보셔서
평소에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지 생각해봤어요.


개인적으로 주얼리같은 제품은
화려하면 화려할수록 좋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바디부분뿐만 아니라 포인트 있었으면 해서
최대한 화려한 디자인으로 부탁했답니다.
그랬더니 저희 앞에 작은 보관함을 놓아주시더니
여러 가지를 보여주셨어요.


다이아중에 5부정도의 사이즈여서
디자인이 그렇게 많지 않을 것 같았는데요.
예상했던 것보다 5부다이아몬드반지가 꽤 많았네요.
무엇보다 셀러분께서 무척 적극적이셨어요.
지금 보여 드리는 상품은 어떤 특징을 갖고 있고,
착용했을 때의 느낌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끼워보지도 않았는데도 생생하게 전달되더라고요.


다양하게 끼워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었네요.
가운데 쪽에만 포인트인 제품도 있었고,
누가 봐도 화려하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세련되게 세공된 것까지 있었는데요.
이 모든 걸 제 손가락에 끼워볼 수 있어서
더욱 신중하게 고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어쩜 이렇게 디자인을 다양하게 뽑을 수 있나
한참을 감탄하고 있는데,
실장님께서 디자인을 연구하는 곳이 따로 있다며
매장 앞에 준비되어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들어오기 전 큼직한 공간이 있어서 궁금했는데
그곳에서 모든 제품이 나온다고 하니
너무 신기한 거 있죠.



5부다이아몬드반지의 품질도 훌륭했고요.
국내에서 제작될 뿐만 아니라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고 해요.
이렇게 검사를 통과한 상품이 아니면
디스플레이되지도 못한다고 아니
얼마나 꼼꼼하게 관리하는지 알 것 같았네요.


남편과 함께 어떤 걸 구매할까 신중하게 고민한 후
가장 마음에 드는 것으로 결정했답니다.
사이즈를 측정한 후 주문서를 작성하는데
주문 후 제작이 이루어지는 것이어서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얼마나 마음에 드는지
기다리는 시간도 설레었답니다.



AS도 언제든지 가능하다고 해요.
사실 제가 물건을 깨끗하게 사용하는 편이 아니어서
망가지면 어쩌나 걱정을 좀 했거든요.
다행히 언제든지 AS가 된다고 하니 안심이었네요.

기념일 선물로 받은 5부다이아몬드반지여서인지
그 어떤 물건보다 더 소중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를 소개해준 친구에게 너무 감사했답니다.
조만간 저희 어머니 생신이 다가오는데
그때도 꼭 이용해야겠다 싶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