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아1캐럿반지 사랑이 듬뿍 담겨있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28. 16:47

본문

다이아1캐럿반지 사랑이 듬뿍 담겨있어요


상견례를 마치고 나니 급물살을 탄 듯이
결혼 준비가 착착 진행되더라고요.
신랑이나 저나 취향이 무난한 편이라
혼수든 드레스든 고르는 게 어렵지 않았어요.
다만 맘에 드는 결혼반지를 찾지 못했는데
결혼한 친구가 일리아스를 알려주더라고요.
덕분에 좋은 다이아1캐럿반지를 찾았어요.


어렸을 때부터 결혼반지에 대한 기대가 컸고
꼭 다이아1캐럿반지로 맞추고 싶었거든요.
친구가 알려준 곳은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더라고요.
지하철도 가깝고 버스정류장도 앞에 있어
대중교통으로 와도 괜찮았어요.


이곳을 오기 전에 다이아1캐럿반지보러
몇 군데를 들리긴 했었거든요.
가게마다 특유의 분위기가 있었는데
여긴 부드럽고 우아한 분위기였고
클래식이 낮게 깔리니 더 고급스러웠죠.
실제로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기에 
포털 사이트를 통하여 예약했는데
전화나 홈페이지로도 할 수 있더라고요.
한 타임당 예닐곱 팀 정도만 봐주시기에
집중,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덕분에 편하게 고를 수 있어 좋았죠.


다이아1캐럿반지 위주로 보고 싶다고
상담해주시는 직원분께 말씀드렸더니
GIA하고 우신 차이를 설명해주셨어요.
GIA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것이고 
그만큼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우신은 우리나라에서 인정받는데
감정소도 많고 상대적으로
금액이 합리적인 편이었어요.


사실 고를 때 예산도 중요하긴 하잖아요.
오히려 이렇게 터놓고 이야기해주시니까
고를 때 선택하기 쉽긴 하더라고요.

다이아1캐럿반지도 등급에 따라
밝기, 크기, 선명도가 차이에 따라
가격도 다른 것도 알려주셨어요.
보여주시는 것 하나하나 비교하면서
충분히 설명해주시니 이해가 쉬웠죠.


어느 게 더 낫다는 식으로 말씀하지 않고
알맞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니
오히려 더 믿음직하고 신뢰가 갔어요.
덕분에 고를 때 많은 도움이 됐답니다.


무엇보다 제가 마음에 든다고 했던 것을
원 없이 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어울리는 모양이나 색깔을 비교하면서
고를 수 있어 결정하기도 쉬웠고요.


독특한 디자인으로 포인트로 박힌 것도
아주 예쁘고 마음에 들었지만 
매일 끼고 다닐 생각으로 기본적인 무늬에
고급진 느낌을 살린 것으로 선택했어요.

GIA쪽이 마음에 들었는데 예랑이도
제 마음을 알았는지 원하는거로 하라고 해서
그걸로 냉큼 골랐답니다.


방문한 당일에 계약했기에
서비스랑 여러 가지 DC를 받았더니
예상보다 낮은 가격에 맞출 수 있었어요.
몇 주 뒤 예물을 받을 수 있었는데 
샘플로 껴본 것보다 훨씬 예쁘고
제 손에 잘 어울리더라고요.


제가 약간 성격이 꼼꼼하지 못한지라
A/S가 평생 무료란 점도 맘에 들어요.
친구 덕분에 좋은 곳을 알아 수월하게
다이아1캐럿반지를 맞춘 것 같아요.
신랑의 사랑이 듬뿍 담긴 예물을 
아끼고 소중하게 다룰 생각이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