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물커플링 다양하게 봤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3. 15. 17:01

본문

예물커플링 다양하게 봤어요

 

친동생이 결혼식을 준비로 정신없어서
저도 시간 될 때마다 같이 도와주고 있어요.
아무래도 같이 보고 다양한 의견을 내주는 게
신부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최근에는 같이 예물커플링을 보고 왔는데
감각적인 모델이 많아 소개해보려고 해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바로 일리아스인데요.
제 친구가 처음 소개해 줘서 알게 됐는데
찾다 보니 후기도 많고 호평이 많더라고요.
예비 신부들에게 이미 입소문이 난 곳이고
이용해 본 분들이 만족하는 샵이라고 하니
저희도 기대를 많이 품고 다녀오게 됐어요.


매장이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상가에 있어
지하철 타고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종로5가역에서 하차하면 걸어서 금방이고
주변에 다니는 버스도 무척 많더라고요.
아무리 제품이 다양하고 퀄리티가 좋아도
접근성이 떨어지면 좀 고민이 되거든요.
동생도 웨딩투어로 체력을 많이 쓴 상태라
예물커플링은 편하게 알아보고 싶어했는데
딱 좋은 샵이라면서 마음에 들어 했어요.


상가 지하에 자리 잡고 있어 찾기 쉬웠고 
전체적으로 쾌적한 분위기라 좋았는데요.
고급스럽고 깔끔한 매장 분위기까지
첫인상을 완전 호감으로 만들었어요.


아무래도 동생 혼자 구매를 하는 게 아니라
두 사람이 모두 만족하는 게 중요하므로 
다양하게 보고 고를 필요가 있겠더라고요.
저뿐만 아니라 동생커플도 감탄했을 만큼
감각적인 예물커플링이 참 많았거든요.
둘 다 잘 찾아온 것 같다면서 칭찬을 했고
그만큼 의욕 넘치게 둘러보기 시작했어요.



워낙 제품이 많아 저희 모두 어리바리했는데
직원분께서 워낙 상담을 친절하게 해주셔서
보다 편하게 둘러볼 수가 있었답니다.
직원분께서 경험과 노하우가 워낙 많으셔서
동생 커플의 스타일을 금방 간파하셨더라고요.


또 쇼케이스 안에 진열된 제품이 다양해서
구경하는 데만 시간 가는 줄 몰랐답니다.
잘 어울릴만한 스타일의 예물커플링을 꺼내
여러 가지 보여주시기도 하셨는데요.
전문가의 눈썰미와 센스는 역시 달랐네요.


직원분께서 계속 구매만 권유하시지 않고
각 모델마다 어떤 특징과 장점들이 있는지
쉽게 설명하고 정보를 많이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직접 껴봐야지 어울리는지를 안다며
편하게 착용해보도록 많이 도와주셨어요.


자체 공방에서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모든 과정을 맡아 주신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책임감 있게 진행해주시기 때문에
퀄리티 면에서 믿고 맡길 수 있더라고요.
마감까지 디테일하게 잘 해주시니까
예물커플링의 완성도가 더욱 높게 느껴졌고
기대 이상의 퀄리티였던 것 같아요.


직접 제작을 해주시니까 중간 과정에서
가격 거품을 많이 제거할 수 있더라고요.
그만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해주셔서
더 만족스러웠다고 얘기를 했는데요.
결혼 준비하다 보니 지출이 워낙 많아서 
예산이 타이트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저렴하게 맞춰서 좋았다고 해요.


편안하게 둘러보고 선택할 수 있었네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품질까지
모두 잡은 예물커플링을 맞출 수 있어서 
저 또한 기억에 남는 샵이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