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아1캐럿반지 프러포즈 성공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7. 15:32

본문

다이아1캐럿반지 프러포즈 성공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두고 있어
프러포즈를 계획하고 있었어요.
평소에 다이아가 들어간 주얼리를 좋아해서
자주 착용하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다이아1캐럿반지를 준비하려고 생각해뒀는데요.
프러포즈를 처음 하는 것이다 보니
어디서 구매를 해야 하고 어떻게 알아봐야 하는지
막막하더라고요.


인터넷 검색에 매달려 알아보게 됐는데
브랜드도 너무 다양하고 
가격도 천차만별이어서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미궁에 빠지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미 결혼을 한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정보를 얻게 됐는데요.


제가 다이아1캐럿반지를 사려고 한다 하니
다이아도 종류가 다 다르고 
가공 방법에 따라 퀄리티 차이도 있어서
더더욱이 실물을 보고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했어요.
그러면서 친구가 결혼할 때
예물 준비를 한 곳을 알려줬는데요.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일리아스라는 곳에
가보면 분명 만족스러워할 만한 것을
찾을 수 있을 거라 하더라고요.




친구가 워낙 꼼꼼한 스타일에 
일을 허투루 하지 않는 성격이라서
이 정도로 자신 있게 소개해주는 거라면
정말 믿을만한 곳이겠다 싶어서
망설임 없이 방문 예약을 하게 됐어요.



다이아1캐럿반지 상담으로 약속한 날짜가 되어 
서울 중구에 위치한 효성주얼리시티를
방문하게 됐어요.
건물 내에 주차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를 하기 정말 편하더라고요.
게다가 건물 근처에 지하철역이나
버스정류장 등이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도 
이용하기 편할 것 같았어요.




직원분이 환하게 맞이해주셨고
본격적으로 상담을 진행해주셨어요.
저는 다이아1캐럿반지를 프러포즈용으로
사용할 거라고 말씀드리고
제가 생각한 예산까지 말씀드리게 됐는데요.



사실 예산이 넉넉한 편은 아니어서
말씀드리는 게 조금 편하진 않았는데
그 가격대에서 정말 괜찮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기분 좋게 상담을 해주셨어요.



이곳은 저처럼 프러포즈용 반지뿐만 아니라
예물 준비부터 돌잔치, 환갑 축하용 등
정말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좋은 퀄리티의 물건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여자친구가 선호하는 스타일과 디자인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느낌 등을
꼼꼼히 말씀드리니 몇종류의 
다이아1캐럿반지를 보여주셨어요.
그중에서도 제가 괜찮아 보였던 것을
추리고 난 후에 두 가지 후보 중에 
정말 많은 고민을 했어요.
그때 직원분의 도움으로 
여자 친구의 피부톤에 잘 어울릴 것 같은
모델로 선택하게 됐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잘한 선택 같아요.



최종선택을 하고 계약을 하게 됐는데
가격이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합리적이더라고요.
디자인도 여자친구가 좋아할 것 같고
무엇보다 퀄리티가 너무 우수해서
가격이 조금은 더 나갈 거라 생각했는데
매우 만족스럽게 잘 구매하게 됐어요.


서프라이즈 프러포즈를 할 계획이라
아직 여자친구는 모르는 상태인데
반지를 건네주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아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요.
저처럼 서프라이즈 프러포즈를 계획하거나
남자 혼자 다이아1캐럿반지를 구매해야 한다면
제가 방문한 곳에 들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