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딩링 투어 마지막에 선택한 센스있는 곳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0. 14:55

본문

웨딩링 투어 마지막에 선택한 센스있는 곳



몇 달 전에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고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돌입했는데요.
프러포즈할 때 준비했던 반지가
너무 내 취향에 딱 맞는 것이라서
이번 웨딩링도 거기서 맞추고 싶다고 했더니
종로에 있는 주얼리샵으로 데리고 가더라고요.


저는 평소에 주얼리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지만
마음에 드는 걸 찾기가 쉽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딱 제 취향에 맞는 곳이라서
처음부터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평범한 디자인이 아니라 세련되고 
유니크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웨딩링이라고 해서 진부한 스타일 보다는
조금 트렌디한 느낌을 원했었는데
일리아스주얼리에는 취향에 맞는
디자인이 많아서 고르기가 수월했어요.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저도 마음 편히 여러 가지 제품들을 꺼내 놓고 
마음에 드는 걸 고를 수 있었어요.
게다가 궁금한 점들도 바로 알려주시고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부터 화려한 스타일도
한 번씩 쭉 살펴봤는데 제품마다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잘 설명해주셔서
그걸 바탕으로 웨딩링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한번 결정하고 나면 앞으로
계속 착용해야 하니까
더욱 꼼꼼하게 살펴보게 되더라고요.



밴드 색상도 피부색에 맞는 걸로
바꿔서 맞추기로 했는데요.
어떤 색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풍기는 느낌이 확 달라지더라고요.
남편과 저는 화이트골드로 했을 때 
손이 더 환하고 길어 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밝은 느낌으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여기는 직접 공방까지 운영하는 곳이라
굉장히 유니크한 감성의 웨딩링을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남들과는 다른 우리만의 스타일을
커스텀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게다가 금액대도 다른 곳에 비해서 
훨씬 저렴하기도 하고 혜택들이 많아서 
마음에 딱 들었던 곳이었죠.


보통 디자인 변경이나 맞춤으로 진행하면
추가로 비용이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여기는 그런 비용을 생략할 수 있어서
부담이 확 줄어서 좋더라고요.



다이아몬드 또한 뛰어난 품질관리를 위해서
검품을 아주 엄격하게 한다고 해요.
그래서 더욱 뛰어난 퀄리티의 다이아몬드를
많이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적당한 등급의 다이아몬드로
웨딩링을 맞춰 보기로 결정했답니다.
보면 볼수록 섬세한 세공이 매력적이었어요.


제작은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예식까지 시간이 충분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지 안쪽에 각인도 해주신다고 하셔서
더욱 특별하게 완성될 수 있을 듯해요.



만약 웨딩링에 이상이 있거나
수선이 필요할때도 언제든지 도와줄테니
걱정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이런 작은 부분까지 세심한 모습을 보면
여러모로 꽤 센스 있는 주얼리샵인 것같아요.
마지막까지 신경써주신 덕분에
마음에 쏙 드는 반지를 구매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