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예물구성 알차게 맞췄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3. 16:25

본문

결혼예물구성 알차게 맞췄어요.

 

 

저희는 예전부터 웨딩링에 로망이 있어서
예쁘게 맞춰보고 싶은 욕심이 컸거든요.
그만큼 꼼꼼하게 알아보고 준비를 했고
결혼예물구성에 대해 고민도 많았는데요.
선택과 집중을 하면 만족감도 클 것 같아
커플링에만 집중을 해보기로 했어요.


특히 웨딩링을 단 하나밖에 없는 것이기에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재와 품질 면에서도
꼼꼼하게 신경이 쓰였던 게 사실이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저희 엄마도 함께 모시고
같이 둘러보기로 일정을 잡았는데요.
엄마께서 같이 보고 조언도 해주시니까 
심적으로 의지도 되고 편하더라고요.


마음에 쏙 드는 샵을 찾아가기 위해서 
종로에 있는 샵들을 돌아다녀 봤는데요.
다양한 결혼예물구성을 구경해봤고
저와 남친이 만장일치로 선택한 곳은
바로 일리아스라는 샵이었어요.
입소문 난 샵이라 기대도 했는데
직접 가보니까 실물이 더 괜찮더라고요.


매장이 효성주얼리시티상가 지하라서
찾아가기도 편했어요.
저는 웨딩 준비로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이미 많이 지쳐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단 장점이 컸어요.
상가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서 차 대 놓고
여유롭게 둘러보기로 했어요.


반지만 맞추기로 한 만큼 디자인은 물론
퀄리티까지 잘 따져보기로 했거든요.
소재에 따라 컬러가 각양각색인 건 물론이고
텍스처가 달라서 느낌이 확 달라지더라고요.
엄마께서도 상당히 맘에 들어 하셨는데
모든 연령대가 만족해할 만한 퀄리티라서
결혼예물구성 고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저희는 다이아링에도 관심이 많이 있었는데
블링블링한 아이템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그쪽으로 시선이 가게 됐어요.
컷팅에 따라 분위기와 컨셉이 달라지니까 
저희의 취향에 맞춰서 고르면 되겠더라고요.


다이아몬드는 작아도 반짝반짝하게 빛이 나
심플하면서도 화려하다는 장점이 있죠.
그 자체로도 존재감이 매우 훌륭한 소재라서
디자인은 깔끔하게 진행하기로 했는데요.
센스 있는 직원분께서 제 취향을 파악하시곤
잘 어울릴 만한 모델을 소재해주시기도 하고 
다양하게 설명을 곁들여 주셨답니다.


직원분께서 일대일로 상담을 계속해주셔서
궁금한 점들은 바로바로 물어볼 수도 있고 
부담 없이 부탁드릴 수 있어서 편했는데요.
착용해 보고 싶은 제품들이 꽤 많았는데 
너무나도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신데다가
모델마다 특장점도 꼼꼼히 알려주셨어요.


다이아 같은 경우는 퀄리티도 너무 좋았고
세공도 실력 있게 잘 해주시기 때문에 
반지가 상당히 고급스럽단 느낌이었는데요.
디자인만 감각적이고 예쁜 것이 아니라
완성도 높은 결혼예물구성을 맞출 수 있는 게
이곳의 큰 장점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자체 공방에서 디자인부터 세공과 제작까지
모두 진행해주신다는 점도 좋았어요.
그만큼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주시는
결혼예물구성이라 퀄리티가 높더라고요.


직접 제작해주시는 만큼 가격 거품도 없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품질과 가성비가지 모두 챙길 수 있었던
결혼예물구성이라 매우 만족스러웠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