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딩밴드 마음에 쏙 드는 곳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6. 15:17

본문

웨딩밴드 마음에 쏙 드는 곳

 

최근 몇 달간 결혼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냈어요.
마지막 웨딩밴드 준비까지 마무리하게 되어
지금은 가벼운 마음으로 디데이를 
기다리고 있어요. 

결혼 준비하는 모든 과정은
다 처음 하는 일이다 보니
낯설고 어렵게 느껴지기 마련이잖아요.
어디서 어떻게 알아봐야 하는지 조차 몰라서
인터넷 검색만 몇 날 며칠 동안 했는지 몰라요.
  


다들 그렇겠지만 저희 커플도 
백화점 투어부터 청담동 거리까지
마음에 드는 웨딩밴드를 찾으러
발품 팔지 않은 곳이 없었어요.
이런 곳은 물론 예쁘고 독특한 디자인은
다양해서 좋겠지만
가성비가 너무 안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쉽게 구매로 이어지지 못했는데요.
매번 실패적인 쇼핑이 이어지니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체력적으로도 지쳐서
이렇게 알아보는 게 맞나 싶더라고요.


이런 제 사정을 알게 된 가까운 지인이
효성주얼리시티를 소개해줬어요.
종로에 위치한 주얼리 복합 쇼핑 공간 같은 곳인데
퀄리티도 괜찮고 가성비도 좋은데다가
워낙 다양해서 취향에 맞는 것으로 고르기
좋을 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예비신랑이랑 함께 다녀오게 됐는데요.
주차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마음 편히 다녀올 수 있어 좋았어요.



들어가서 보니 정말 많은 브랜드가 입점해있고
너무 다양한 주얼리가 눈앞에 펼쳐졌는데요.
워낙 많아서 이 중에 내가 마음에 드는 웨딩밴드가
하나쯤은 있을 수밖에 없겠다 싶었어요.
이러한 가능성을 보게 되니
지쳐있던 마음도 회복되는 것 같고
다시 구매 욕구도 생겨나는 것 같아
적극적으로 둘러보게 된 것 같아요.



제가 찾아간 일리아스라는 
전반적으로 취급하는 상품이 
제스타일이기도 했고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퀄리티가 느껴져서 마음이 가게 됐어요.


 

사실 너무 많은 제품이 진열되어 있으면
다양성 때문에 내가 진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애매해지게 되고 판단력도 흐려지게 되잖아요.
이렇게 몇몇 모델만 추려서 보여주시니
제가 원하는 웨딩밴드를 찾기 수월했어요.



제가 찾는 디자인 및 스타일에 맞는 제품,
그리고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
직원분이 생각하기에 괜찮을 법한 모델 등
몇가지 종류를 권해주셨어요.
하나같이 다 예쁘고 마음에 들어서
이중에서도 하나만 선택하기 힘들 정도였어요.
지인이 소개해주면서
정말 가성비 좋고 마음에 드는 것을
무조건 발견하게 될 거라 했는데
정말 그럴 것 같은 좋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예비신랑이랑 여러 가지를 껴보기를 반복해서
결국 가장 마음에 드는 웨딩밴드를 
선택하게 됐는데요.
저희 커플 분위기랑도 잘 어울리고
피부 톤이랑도 잘 맞는 것으로
잘 선택한 거 같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정말 놀라웠던 사실은 
너도 신랑도 마음에 쏙 드는 것으로 선택했는데
가격이 정말 다른 곳과는 비교될 정도로
합리적이었다는 거예요.
왜 지인이 정말 괜찮은 곳이라고
자신 있게 알려줬는지 이해가 됐어요.




마음이 쏙 드는 웨딩밴드 구매를 마지막으로
모든 준비를 마치게 됐어요.
준비하는 과정 하나하나 모두 힘들게 느껴졌는데
다 끝난 상태에서 보니 나름 순조롭게 
잘 마무리 된 것 같아 뿌듯해요.
만족스러운 퀄리티에 디자인까지 그리고
가격까지 모든 조건이 흡족스러운 곳을 찾는다면
제가 가본 곳에 상담 한 번 받아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