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효성쥬얼리시티 예물 퀄리티 대박이야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7. 14:17

본문

효성쥬얼리시티 예물 퀄리티 대박이야

 

예물을 맞추기 위해 이번에 방문했던 곳은
바로 효성쥬얼리시티였어요. 
예물 투어를 시작하면서 
주위 친구들이나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여길 가장 많이 알려주더라고요. 
그만큼 예물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샵 같아서
여기다 싶었어요. 


저는 일리아스 주얼리 매장이 괜찮아보여 
바로 상담을 받으러 가기로 했어요.
여길 방문하면서 효성쥬얼리시티 안에 있는
다른 샵도 여러 곳 상담을 받아봤는데 
가격적인 부분이 조금 부담되었는데
제가 갔던 곳은 합리적으로 
구매해볼 수 있었어요


효성쥬얼리시티 안에는 
워낙 많은 예물샵이 있다 보니까 
저처럼 한 번 오실 때 여기저기 함께
상담을 보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이렇게 다양하게 다녀보니
비교가 확실하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일단 이곳의 큰 장점은 
효성쥬얼리시티 안에서 
자체 공방은 운영하는 얼마 안 되는 
주얼리 샵이라는 거에요. 
그만큼 고유 디자인을 많이 보유하고 있고 
그 폭이 넓어 선택지가 다양하다는 게 
정말 좋았어요. 
또한 그만큼 중간 마진이 붙지 않아 
가격도 합리적이라 괜찮더라고요. 


효성쥬얼리시티 안에 다른 샵을 방문해봐도 
이런 퀄리티는 여기가 유일했기 때문에 
상담 후 바로 계약까지 진행했어요. 
상담도 너무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저희 예산 안에 맞춰서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보여주시더라고요. 



예물 어디서 맞춰야 할까 고민되시면 
효성쥬얼리시티 꼭 가보시길 바라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