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부다이아몬드반지 합리적으로 밪추는 방법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2. 15:35

본문

7부다이아몬드반지 합리적으로 밪추는 방법

 

얼마 전에 온라인으로 봐둔 
7부다이아몬드반지를 예약하러 
종로 샵에 들렀어요.
결혼을 앞두고 가장 신경 쓴 예물인데 
저렴하면서도 품질 좋은 제품을 맞춰 
무척 만족하고 있어요.


예약하고 방문하면 전담 상담사가 
안내하고 제품을 소개해주는데요.
저희처럼 결혼 예물을 맞추려고 
방문한 분이 많더라고요.
여긴 홈페이지가 따로 있어 
미리 제품을 보고 올 수 있어요.
저희도 사진으로 본 7부다이아몬드반지를 
언급하니 바로 꺼내서 보여주더라고요.


7부다이아몬드반지 실물로 보니 더 예뻐서 
이걸로 맞춰야겠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디자인이 독특하고 디테일 면에서도 
과하지 않은 깔끔함이 매력적이었거든요.
혹시 몰라 비슷한 느낌의 제품을 
더 보여주시기도 했어요.


그리고 저희를 놀라게 했던 건 
다름아닌 7부다이아몬드반지 가격인데요.
처음에 듣고 하나의 가격이냐고 물어보니 
커플링이 그 정도라고 하시더라고요.
다른 곳에 비해서 상당히 저렴해서 
준비한 예산을 더 남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제품의 품질보증서도 
꼼꼼하게 보여주셨고요.
믿을 수 있는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저희가 원했던 것을 전부 갖췄더라고요.
더 고민할 것도 없이 7부다이아몬드반지를 
예약하고 왔어요.


예약한 날짜에 맞춰서 이름 이니셜이 새겨진 
커플 7부다이아몬드반지를 받았어요.
특별한 디자인에 이니셜까지 들어가니 
정말 저희 부부만을 위한 
완벽한 웨딩링이 따로 없었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