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포즈링 완전 대만족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3. 14:52

본문

프로포즈링 완전 대만족

 

얼마 전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두고 
프로포즈를 하지 못한 게 마음에 걸려서 
프로포즈링을 구매했었는데요.
이왕이면 한 번밖에 없는 추억이니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인상적인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싶었어요.


그런 마음에 드니까 
우선 프로포즈링부터 특별하게 
준비를 하는 게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서는
남들과 흔한 것보다 저희만의 
감성이 느껴질 수 있는 분위기의
제품이면 좋겠다고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여러 주얼리 샵을 알아보고
발품 팔아서 만족할 수 있을만한 곳을
찾으려고 노력했답니다.


그러다가 지금 프로포즈링을 진행한
일리아스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여긴 기본적으로 공방을 운영하기 때문에
일단 반지의 디자인 자체가 많았고 
여러 가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종류가 많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예약하고 상담받았는데
상담을 해보니 확실히 이곳에서 
프로포즈링을 진행해야겠다는
확신이 들게 되더라고요.
상담하시는 분의 전문성이나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이고 
여러 가지 주얼리 샵의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는 곳이었기 때문에 
이곳이라면 저희 예물까지 
모두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


실제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가능한 주얼리 샵이었기 때문에 
프로포즈링도 맞춤형으로
원하는 디자인에 맞게 
특별한 제작을 할 수도 있었어요.
그렇다 보니 제가 원하던 대로 
의미 있는 프로포즈를 하기에 
딱인 곳이라고 느껴지더라고요. 


결국 이곳에서 프로포즈링을 구매하고
얼마 전에 여자친구에게 
결혼하자고 청혼했었는데
결과는 대성공이었어요. 
여자친구도 굉장히 행복해했고 
저도 뿌듯했던지라 
식을 올리기 전 예물도 
이곳에서 맞출 예정이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