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부예물세트 취향대로 골라보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30. 13:13

본문

신부예물세트 취향대로 골라보기

 

여자친구의 신부예물세트를 맞추려고
여러 샵을 방문했는데요.
제품의 가격이 다르기도 하지만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개성 있는 스타일 제품이 많은
일리아스에 방문했어요.


여긴 종로에서 공방을 운영하며
독창적인 디자인 제품을 제작하는
샵으로도 잘 알려졌거든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직접 가서 보니
각종 반지와 귀걸이, 팔찌, 목걸이까지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던 스타일의
신부예물세트가 꽤 많더라고요.


요즘 트렌드가 가성비라
이를 겨냥한 신부예물세트도 볼 수 있었어요.
인기 많은 제품이라면서 소개해 주셨는데
확실히 구성 자체도 알차고
디자인이나 가격도 괜찮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한 타임에도
신부예물세트를 맞추기 위해서
상담받는 분이 많았어요.
각자 전담 스타일러가 상담하면서
취향에 맞는 것들을 최대한 보여주더라고요.
종류는 아주 많아서 이미 보여준 것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게 없다면
여전히 더 많은 것들을 소개받을 수 있었어요.


아무리 예쁘고 마음에 드는
신부예물세트가 있어도
가격이 비싸면 소용없잖아요.
여긴 종로샵과 마찬가지로
비싼 세트도 있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구성품이 더 많은데도
오히려 더 저렴한 것도 있더라고요.


여긴 신부예물세트를 구매하고
사후 관리도 해준다고 하는데요.
품질 보증이나 이런 서비스에 관한
내용을 듣고 나니 안심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더욱 더 믿고 맞출 수 있었어요.
빨리 결혼식 날 전부 착용해보고 싶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