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딩반지 조건 맞추기 쉬운 곳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25. 14:28

본문

웨딩반지 조건 맞추기 쉬운 곳

결혼식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웨딩반지!
참 여러 가지 고려할 게 많죠.
저도 제가 원한 모든 조건이 있는 
제품을 찾는 게 어려울 거로 생각했어요.
하지만 괜찮은 샵 한 군데에서 
이상형 반지를 찾아서 바로 예약했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일리아스라는 샵인데요.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미리 보면 
좋기는 하지만 안 보더라도 
스타일러가 상담해주면서 
고객 맞춤형 웨딩반지를 소개해주기 때문에 
딱히 상관은 없더라고요.


제가 원했던 웨딩반지의 조건은 
중저가, 개성있는 디자인, 보석세팅 등이었어요.
다이아만 있어도 가격이 확 뛰기 때문에
캐럿을 낮추는 것으로 
타협점을 찾고는 하는데요.
하지만 여기에서 본 제품은 
원하는 캐럿에 원하는 가격대였어요.


여기에선 웨딩반지를 포함한 예물을 
공방에서 제작한다고 하더라고요.
따라서 청담이나 백화점보다 
훨씬 저렴한 걸 볼 수 있었어요.
저와 신랑을 위해 쌍으로 맞춰야 하지만
이것도 크게 부담이 안 되더라고요.


원했던 개성 있는 디자인을 갖춘 점도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유명한 브랜드 제품은 라인업마다 
비슷한 면이 있는데요.
여기서는 보다 더 독착적인 형태의 
웨딩반지가 많더라고요.
여기에 저희 부부의 이니셜까지 새기면 
더욱 특별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맞춤 제작은 아니지만 퀄리티는 그에 준하거나
오히려 더 낫더라고요.
소개받은 웨딩반지를 하나씩 착용하고 
3부 다이아가 세팅된 것을 골랐어요.
신랑과 제 것의 디자인이 살짝 다르지만 
같이 보면 어울리더라고요.
무척 저렴하게 원했던 것을 
맞춘 것만으로도 만족하고 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