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커플링 가성비 좋은 샵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18. 15:46

본문

종로 커플링 가성비 좋은 샵

 

얼마 전에 여자 친구에게 
커플반지를 새로 선물했어요.
종로 커플링이 가장 무난하기에 
이 주변을 중심으로 살펴봤는데요.
효성 주얼리시티에 있는 샵을 
지인에게 소개받았어요.



샵 이름은 일리아스주얼리라고 하는데요.
후기도 미리 살펴보니 긍정적이더라고요.
여긴 예약제여서 미리 상담 약속부터 
잡은 뒤에 방문했어요.
전담제로 고개마다 전문 세일러가 
붙어서 상담해 주시더라고요.
초반부터 이 종로커플링 샵만의 
전문성을 엿볼 수 있었어요.


종로 커플링의 장점은 가격 경쟁력인데요.
제가 본 제품들도 대체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특히 여긴 공방에서 제작되는 대로 
바로 유통되는 시스템이라 
다른 곳보다 더 저렴하다고 하더라고요.
전에 착용하던 커플반지보다는 더욱 싸지만 
오히려 퀄리티는 나은 게 많았어요.


디자인은 여자 친구의 취향을 고려해서 
화려한 세공 스타일이 들어간 것을 
소개받아서 비교했어요.
보통 종로커플링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잘 어울리지만 여긴 단품으로 따로 봐도 
각각 어울리는 게 많더라고요.


어떤 종로커플링을 보든지
색감과 소재, 보석 유무 등에 따라서 
전체적인 느낌이 달라지거든요.
저는 보석이 없는 것을 선택했지만 
그를 커버할 만큼 화려한 스타일로 제작된 
제품을 선택했어요.
거기에 백금 소재여서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고요.


가격은 기존에 끼던 것과 
차이가 거의 없는 제품이었지만 
퀄리티 면에서 확 올라갔어요.
디자인도 좀 더 화려하고 고급스러워져서 
여자 친구도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종로 커플링을 찾는 분에게 
소개하고 싶은 일리아스 주얼리 샵이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