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부다이아몬드반지 가슴 설레는 순간을 함께 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12. 17:00

본문

5부다이아몬드반지 가슴 설레는 순간을 함께 해요

 

몇 주 전에 남자친구의 프로포즈를 받고
정말 설레었는데요.
그보다 저를 더 가슴 뛰게 해준 말이 있었어요.
5부다이아몬드반지를 받은 친구가 있어서
조금 부럽다는 말을 한 적이 있는데
그걸 기억하고 같이 맞추러 가자는 말이었어요.
그런 남자친구가 기특하면서도
얼떨떨했지만 기분이 참 좋았는데요.


제 생애 5부다이아몬드반지가 있을 거란 생각을
못해서인지 더 실감이 나지 않더라고요.


매장에 직접 들어서고 쥬얼리들을 보니
그제야 5부다이아몬드반지를
진짜 맞춘다는 게 느껴졌는데요.
신부에게 줄 수 있는 선물을 
남자친구가 해주는 거 같아 
정말 고맙기도 했어요.


제가 쥬얼리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해
직원분의 도움이 필요했는데요.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원하는 5부다이아몬드반지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그런데 설명을 들어보니 
일반 쥬얼리샵보다 가격이 저렴한 거 같아서
알아보니까 이곳은 공방을 직접 운영하셔서 
거품없는 가격대가 가능한 거였어요.


디자인도 예쁜 게 많았는데
가격대도 부담되지 않은 곳을
남자친구가 잘 알아본 것이었더라고요.
저희가 찾아간 곳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였는데요.
많은 예비부부가 5부다이아몬드반지를 맞출 만큼
입소문이 난 곳이기도 했어요.


그렇게 마음에 쏙 드는 
5부다이아몬드반지를 맞추고 나오는데 
남자친구가 반지가 나오면 
다시 한번 프로포즈를 할 거라고 해서
정말 기대가 되었는데요.
가슴 떨리는 그 순간을 장식해 줄 웨딩링을
여러분도 찾으시길 바라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