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8k커플링 실물 보고 골랐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10. 10:48

본문

18k커플링 실물 보고 골랐어요

 

어느덧 남자친구와 기념일이 다가오더라고요.
특별한 날인 만큼 의미 있는 선물을 했으면 해서
18k커플링을 맞추기로 했답니다.
인터넷으로 사도 상관은 없겠다 싶었지만
이왕 살 거라면 눈으로 직접 실물을 보고
착용까지 해 보고 싶더라고요.



남자친구와 주말에 시간을 맞춰서
18k커플링을 보기 위해 종로에 방문했답니다.
이날 차를 이용해서 갔는데
주차장이 잘 되어있어서 무척 편리했어요.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매장인데
종류도 많고, 직원분도 친절하다고 해서
예약한 후 방문했답니다.



확실히 인기 있는 매장이라는 명성답게
저희처럼 18k커플링을 보러 온 사람들도 많았고
예물을 보러 온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앞 사람의 상담이 생각보다 늦게 끝나서
조금 기다리면서 여러 가지 디자인을 살펴봤는데요.
저희가 보고 온 것들보다
훨씬 더 많은 제품이 있어서 한참을 구경했네요.



잠시 기다리니 직원분께서
18k커플링을 보러 오셨냐며
신상 디자인을 보여주시더라고요.
확실히 새로 나온 제품이어서인지
지금껏 본 적 없었던
독특함을 한껏 뽐내는 반지였답니다.
다른 것도 이것저것 봤는데
이게 가장 마음에 들더라고요.



다른 걸 더 보지 않아도 될 것 같아서
보여주신 반지로 결정했답니다.
사이즈를 잰 후 주문서를 작성하는데
벌써 두근거리는 느낌이 들었네요.
제가 물건을 조금 막 다루는 편이어서
혹시 18k커플링 AS도 가능하냐고 여쭤봤는데,
당연히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거리도 생각보다 멀지 않아서
언제든지 방문해도 좋겠다 싶었답니다.


저희만의 의미 있는 18k커플링을 맞출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디자인의 커플링을 맞추게 되거나
지인에게 주얼리를 선물할 일이 생긴다면
또 와도 될 정도로 마음에 들었던 매장이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