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부다이아몬드반지 고민 없이 결정했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13. 15:38

본문

7부다이아몬드반지 고민 없이 결정했어요

조만간 제 생일이 다가오는데
이번에는 특별하게  7부다이아몬드반지를 
선물 받기로 했어요.
원래 주얼리에는 큰 관심이 없었는데
다이아반지 하나쯤은 갖고 싶더라고요.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 매장이 좋을 것 같아
자주 가던 매장에 방문했답니다.



저희가 7부다이아몬드반지를 보러 간 곳은
종로에 있는 일리아스라는 곳이에요.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데
지하 2층에 있는 곳이에요.
저희는 전화로 방문 시간을 말씀드리고 가서
대기 없이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다른 주얼리샵도 많지만 꼭 이곳을 고집한 이유는
품질 검사를 꼼꼼하게 하기 때문인데요.
그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다양하면서
하나하나 신경 써서 만들었다는 게 보여서
7부다이아몬드반지도 기대가 되더라고요.
직원분께서 몇 가지 질문을 하신 후
4가지 정도를 꺼내서 보여주셨답니다.


제 취향이 워낙 깐깐한 편인데
보여주신  7부다이아몬드반지 제품들 
모두 마음에 들더라고요.
특히 한가운데에 포인트 다이아가 있고
양옆에 큐빅이 박혀있는 게 가장 눈길이 갔는데
이런 걸 좋아하실 줄 알았다고 하시더라고요.
고객의 니즈까지 잘 파악해주시니
만족스럽지 않을 수가 없겠죠.



7부다이아몬드반지의 특징은 아무래도
큼직한 다이아라고 할 수 있잖아요.
보석의 품질이 좋지 않으면
아무리 커도 예쁘지 않은데
이건 여러 각도에서 봐도 반짝거리면서
고급스러움을 한껏 뽐내더라고요.
무엇보다 반지별로 이름과 뜻이 있어서
더욱 의미 있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았네요.


가격 또한 합리적이었고요.
다이아반지라고 하면 비싼 가격을 
떠올리기 마련인데 살짝 여쭤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더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이었답니다.
신랑에게 부담스럽지 않을까 싶었는데
신랑도 가격을 듣더니 원하는 걸 고르라며
안심하는듯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무엇보다 1대1 맞춤 상담을 받으면서
7부다이아몬드반지를 골라서 그런지
더욱 제 취향에 맞는 걸 살 수 있었어요.
궁금한 점이나 AS가 필요하면
언제든지 요청해도 된다는 친절함까지 있으니
단골이 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