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8k커플링 맞춤형처럼~

일리아스주얼리 알아보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22. 13:06

본문

18k커플링 맞춤형처럼~

 

저희 커플이 오랫동안 연애하면서
아직 반지를 맞추지 않은 상태였는데요.
얼마 전에 드디어 18k커플링을 
맞추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그동안 손가락이 허전하게 느껴졌는데
드디어 저희만의 반지가 생긴다고 하니
기분이 좋은 것도 반, 잘 맞출 수 있을지
걱정되는 것도 반이었답니다.


저희 커플을 위한 반지이다 보니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흔한 디자인이 아니라
이색적인 느낌으로 진행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저희는 여러 샵을 비교해봤었는데요. 
특별하게 18k커플링을 구매할 수 있는
주얼리 샵을 발견해서 바로 방문했어요.


제가 찾아갔던 주얼리 샵은
평소 많은 분께 사랑받는 곳이었는데요.
여긴 다양한 18k커플링의 디자인이
준비가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가짓수가 어마어마하게 많았는데
신상도 많고 다른 곳에서 보기 어려운
유니크한 스타일도 많더라고요. 


무엇보다 이곳은 커스터마이징으로
제작을 할 수 있는 주얼리 샵이었기 때문에
더 눈길이 가는 곳이기도 했어요.
저희가 원하는 18k커플링의 디자인이 있으면
그대로 맞춤 제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제품으로 
구매를 할 수 있었거든요. 


또 이곳은 디자인만 예쁜 게 아니라 
디테일하게 제작된 상품들의 
퀄리티가 워낙 좋았던 곳이라 
더 마음에 쏙 들었던 것 같아요. 
18k커플링 하나를 구매하더라도 
섬세하게 제작된 아이들을 선택할 수 있으니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었네요.


거기다가 가격도 어찌나 착한지 
저희가 원하던 디자인에 
경제적인 부분까지 만족스러우니
더 기분이 좋더라고요. 
이번에 저희 커플이 성공적으로 
18k커플링을 맞춘 곳이기 때문에 
다음에 결혼하게 될 때도 
이곳에 방문하려고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