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커플반지 특별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성공

일리아스주얼리 알아보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7. 12:40

본문

결혼커플반지 특별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성공

이번에 가장 고민했던 것이 
결혼커플반지를 고르는 것이었어요.
유명하다고 한 매장들을 위주로 
돌아보았는데, 생각보다 그게 그거 같고 
썩 마음에 들지 않더라고요. 
어떻게 하지 날짜는 다가오고 조급해하고 있었는데, 
선배가 일리아스 주얼리를 추천해 주었어요.

홈페이지도 있어서 한번 쑥 훑어보았어요.
여기는 흔하지 않은 디자인도
만나볼 수 있었고, 라인 별로 혜택이 다양해서
가성비도 괜찮더라고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니까 
이벤트 가격으로 안내받을 수 있었어요.

상담해 주시는 직원 분도 이 쪽 분야에서 
경력이 꽤나 있는 분이라서
어렵지 않게 설명을 해 주셨고 우리가 원하는 것을
위주로 하여 보여주셨어요.

결혼커플반지라고 하여 다 같은 것이 아니라
라인 별로 다르게 샘플을 만들어 두었더라고요.
색상이나 보석의 위치 등 
내가 원하는 대로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했어요.

우린 최대한 심플하면서 매일 끼고 다녀도 
편하게 낄 수 있을 만한 것을 위주로 골랐어요.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게 해 주셨어요.

명품스타일도 있어서 껴 보았는데 
그냥 보았을 때보다 착용했을 때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일리아스 주얼리는 디자인 연구소가 따로 있어서 
고르는 것이 확실히 폭이 넓긴 했어요. 
하나하나 껴 보니까 다 사고 싶을 정도였어요.

결혼커플반지에 들어가는 보석이나 스톤은 
최상급으로 만들어지고 있었고 
색상도 골드나 실버 등 고르는 대로 제작 가능했어요

직접 착용해서 고르면 손가락의 모양이나 
두께감 등 여러 가지를 파악하면서 
결정할 수 있도록 해 주셨어요.

엄청 특이하고 화려한 것도 있었어요.
저가부터 고가까지 금액대도 다양하니까 
예산에 맞추어서 결정해 보는 것도 괜찮더라고요.
품질은 높은데 가격에서 합리적이니까
오히려 돈 수를 높여 보아도 좋겠다 라고 생각이 들어 
맞추어 보았죠.

저는 특히 가드 링이 있는 밴드 타입도 좋았어요.
어떻게 착장을 하는지에 따라서 다르고 
다양하게 낄 수 있겠더라고요.
보석이 들어 가 있는 것도 검수를 철저하게 해 주셨고
보증서도 따로 주시니까 걱정할 것이 없었어요.

결혼커플반지라고 해서 아예 같을 필욘 없었어요.
시밀러 느낌이 훨씬 좋더라고요.
같이 껴 보았을 때 느낌이 더욱 돋보이기도 했어요.

각인 서비스도 받아서 우리 만의 특별함을 더 해 볼 수 있었죠.
AS 받는 것도 안내해 주셨고
관리하는 것도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결혼커플반지 알아보는 분들은 상담 한번
받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떻게 고르면 되는지 어떤 부분을 보고 
결정하면 적합한지 알려주시고 
가격도 부담 없이 책정해 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