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부예물비용 저렴한 여기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주얼리 알아보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2. 21. 16:20

본문

신부예물비용 저렴한 여기 효성주얼리시티

 

웬만한 결혼 준비는 다 끝냈는데
아직 결정하지 못한 게 예물이었어요.
유명하다는 주얼리 매장 돌아다녔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저희 예산안에 못 맞추겠더라고요.
그렇다고 해서 디자인이
완전하게 마음에 든 것도 아니었어요.
그렇게 신부예물비용 합리적인 곳을
여기저기 수소문하고 있었는데
지인이 괜찮다며 일리아스 주얼리를
알려주더라고요.
가격도 괜찮은데 퀄리티도 좋다면서
한번 구경하러 가보라고 했어요.


바로 휴가 쓰고 평일에 다녀왔죠.
홈페이지로 예약하는 것도 잊지 않았네요.
안내받아 안으로 들어가서
예물 상담받았는데요.
제일 중요한 신부예물비용부터 여쭤봤어요.
근데 예상외로 정말 저렴한 편이더라고요.


지금 결혼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좋은 예물들을 보여주셨는데요.
하나 같이 퀄리티가 좋고 맘에 들더라고요.
어른들도 맘에 쏙 들어 하실 것 같았어요.
저희 예산 내 금액으로 신부예물비용을
충족할 수 있다는 것도 좋았죠.


여긴 따로 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주얼리 샵이었는데
자체적으로 고용한 주얼리 디자이너가
디자인부터 제작 그리고 샵으로
물건을 보내주는 것까지
모두 진행하고 있어서
중간에 붙을 마진이 없어 
다른 곳에 비해 신부예물비용이
저렴한 편이라고 해요.


그뿐만 아니라 세공비도 따로 들지 않으니까
거품이 없어서 더더욱 합리적인
신부예물비용으로 계약할 수 있었죠.


괜찮은 곳 못 찾을까 봐 남자친구와
전전긍긍했는데 지인 덕분에
괜찮은 샵 찾을 수 있었어요.
게다가 추가로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지인 할인이벤트까지 하고 있어서
더 저렴한 신부예물비용으로
계약할 수 있어 만족이었답니다.
여기 완전 괜찮으니까요.
결혼 준비하고 계신 분들 있다면
꼭 들려서 구경해보시기를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