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품여자반지 잘골랐다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0. 5. 16:26

본문

명품여자반지 잘골랐다

저는 평소에 명품여자반지를 많이 착용하고
목걸이나 귀걸이도 다양하게 모을 정도로
액세서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결혼 예물 맞출 때도
예비 신랑이 저에게 전적으로 
다 맡기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예물이기 때문에 적당한 선으로 
예산을 정하고 제가 찜해둔 곳으로 가봤어요.

일단 여기는 명품여자반지 스타일은 물론이고
개성 있는 디자인들이 아주 많았거든요.
그래서 벌써부터 심장이 뛰면서
너무 가지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명품여자반지는 가격대가
조금 높을 거로 생각해서
어느정도 마음을 비우고 있었는데요.
그런데 의외로 금액대가 그렇게 높지는 않았어요.

제가 다녀온 매장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인데요.
여기는 직영 생산라인으로 제작이 되기 때문에
이런 명품여자반지라고 하더라도
생각보다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었어요.

매장 인테리어도 아주 아늑하고
부드러운 느낌이라 편하게 둘러볼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는데요.
그리고 제가 원하는 디자인들도
이미 다 준비되어 있어서 제 마음에 딱 드는 
명품여자반지를 찾을 수 있었답니다.

그래서 그걸로 바로 결정을 하고 
예물도 비슷하게 다 맞췄는데요.
명품여자반지 금액대가 저렴했기 때문에 
제가 원하던 디자인으로 세트까지
맞출 수 있어서 굉장히 뿌듯하네요.
다음에도 액세서리가 필요할 때는
꼭 여기로 다시 찾아오려고 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