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물커플링 스타일과 가성비 모두 만족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0. 7. 13:21

본문

결혼 준비하면서 신경 써야 할 게 많아
처음에 예상했던 비용을 초과하게 되더라고요.
하는 수 없이 예물커플링을 포함한 
몇몇 부분을 저렴하게 맞춰야 했어요.

다이아가 있는 예물커플링만 하더라도 
수백만 원을 호가하기 때문에 
최대한 저렴하게 맞출 수 있는 
매장을 찾아 봤는데요.
마침 지인들이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를 많이 소개하더라고요.
검색해보니 후기도 긍정적이어서 
바로 연락해서 예약부터 했어요.

여긴 지하2층에 있었는데
일단 예약한 날짜에 여자친구와 가서
상담 정도만 받아볼까 했었거든요.
하지만 그 날 소개받은 예물커플링을 
하나하나 보면서 여기라면 믿고
바로 예약해도 되겠다고 생각했죠.
그만큼 가성비도 좋고 퀄리티 좋은
제품들이 많았어요.

예물커플링을 볼 때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하지만 제일 중점적으로 본 건 
디자인과 손에 끼웠을 때의 궁합이었어요.
실장님께서 저희가 원하는 가격대 내에서 
골라준 제품이라 그 다음에는 부담없이 
스타일 정도만 비교하면 되더라고요.

퀄리티도 생각했던거 보다 더 좋아서 
매우 만족스러웠고요.
디자인도 일부러 다른 것들을 보여줘서 
정말 센스가 좋다고 생각했답니다.
아무래도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므로 
이렇게 다양한 스타일의 예물커플링을 
보여주는 게 훨씬 낫거든요.

심지어 저와 여자친구의 취향도 달랐는데 
둘의 접점을 이어주는 제품도
몇 가지 찾아서 보여주시더라고요.
몇 번이고 끼웠다가 빼면서 
궁합이 제일 좋다고 생각할 것으로 
한 큐에 맞추고 왔는데요.
예쁜 예물커플링을 이렇게 할인도 받고
부담 없이 맞춰서 만족스럽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