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부반지디자인 퀄리티가 압도적인 효성주얼리시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0. 12. 10:17

본문

5부반지디자인 퀄리티가 압도적인 효성주얼리시티

 

다른 사람들은 결혼예물 알아볼 때
5부반지디자인이 마음에 들어도
가격이 안 맞아서 포기한다던데
저는 완전히 반대였답니다.
아무리 눈 씻고 찾아봐도
제 성에 차는 주얼리가 없었거든요.
퀄리티가 좋다고 소문난 효성주얼리시티를
방문해도 마찬가지였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지하2층에서
일리아스주얼리를 발견했는데요.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큰 사이즈의 진열대가
가득 차 있는 게 보이길래
심상치 않다 싶더라니
정말 기대 이상이더라고요.
제가 지금껏 둘러봤던 5부반지디자인들과는
차원이 다른 주얼리가 잔뜩 있었답니다.



알고 보니 여기는 5부반지디자인의
개발부터 제작까지 전부 손수하는
핸드메이드샵이라고 해요.
그래서 품질들이 하나같이
우수했던 것 같은데 여기라면
내가 그토록 원하던 아름다운 다이아링을
맞출 수 있겠다는 생각에 설렜네요.



직원분도 어찌나 센스가 좋으시던지,
제가 좋아할 만한 5부반지디자인만
쏙쏙 골라 보여주셨거든요.
유행하는 스타일을 전부 꿰고 계시는 만큼
보는 안목이 남다르셨던 것 같아요.


남다른 수준의 5부반지디자인이었지만
그렇다고 해서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싼 것도 아니었답니다.
직영 공방에서 들여와서 그런지
무척 합리적이더라고요.



5부반지디자인이 내 마음에 들기만 한다면
얼마나 비싸든 다 감수할 자신 있었는데
이곳을 알게 된 덕분에
훨씬 합리적으로 맞출 수 있었네요.
퀄리티도 수준급이니까
지금도 만족스럽게 착용하고 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