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플반지 취향저격 가성비 좋은곳!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9. 30. 11:33

본문

커플반지 취향저격 가성비 좋은곳!

 

오래 만난 남자친구랑 기념일을 맞이해서
커플반지를 맞추자고 이야기하더라고요.
제가 평소에 주얼리 쪽에는 관심이 없어서
오래 만나면서도 반지 할 생각은 못 했는데
남친이 말하니까 한번 해볼까 싶었어요.

종로에 있는 효성주얼리시티로 방문했는데요.
결혼 준비하는 분들도 많이 오는곳이지만
예쁜 디자인의 커플반지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남친이 찾아냈는데 유명한 곳이라고 하니까
평소 관심없던 저도 엄청 기대감이 생겼어요.

저희가 간 매장은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이에요.
지하2층에 있었는데 멋스러운 외관도 눈에 띄고
입구에서부터 손님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다행히 미리 알아본 남친이 예약을 하고 간거라
기다리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었죠.

진열되어 있는 상품만 보더라도 종류도 다양한데
반짝반짝 이쁜 디자인이 정말 많더라고요.
커플반지니까 평소에도 편하게 낄 수 있게
심플하면서도 캐쥬얼한 느낌을 원했거든요.
거기에 알맞는 제품들을 보여주셔서 좋았어요.

워낙 종류가 많으니까 고르기 쉽지 않았는데요.
하나씩 껴보고 착용감도 비교해 보라고 하셔서
직접 착용해 보고 빛에 비춰보면서 골랐네요.
알려주신 데로 해보니까 피부색에 잘 어울리고
끼웠을 때 더 빛이 나는 커플반지가 있더군요.

이런쪽에 관심도 없고 정보가 없어서 걱정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제품별로 특징도 설명해주시고
저희에게 어울리는 커플반지를 찾아주셨어요.
평소 스타일에 어울리지 않으면 잘 안 할텐데
그런 부분까지 고려해서 골라주시더라고요.

저희는 미리 예약하고 방문한 덕분에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서
기분 좋게 마음에 드는 커플반지로 골랐답니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나중에 결혼 준비할 때도
꼭 여기로 오려고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