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부다이아반지가격 거품 없어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9. 29. 16:28

본문

최근에 7부다이아반지가격이 
얼마 정도 하는지 주변에 많이 물어봤거든요.
비싼 줄은 알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더 부담이었어요.
하지만 가격도 저렴하면서
퀄리티가 좋은 제품을 맞출 수 있는
샵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라는 샵인데요.
공방을 운영하면서 직접 디자인하고
유통까지 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중간 유통 과정을 줄였다는 건
그만큼 7부다이아반지가격이 다른 곳보다는
저렴하다는 뜻이거든요.

더군다나 공방의 전문 디자이너가
아이디어를 내고 디자인하기 때문에
독특한 게 많다는 장점도 있었어요.
유명 브랜드 샵의 제품은 어딜 가도
반지의 스타일이 비슷한 게 많았거든요.
하지만 여긴 그보다는 더 색달라서
눈길이 가는 게 많더라고요.
7부다이아반지가격과 디자인 모두
제가 원했던 수준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또한 퀄리티도 커스터마이징한 것에
뒤처지지 않는 수준이었고요.
스타일이 아주 다양하게 세분화되어 있어
여러 취향에 좀 더 디테일하게 맞춰진
제품들이 많았어요.
저도 본체가 얇고 다이아 주변의 디자인이
포인트가 있는 걸 원했는데
그런 조건에 딱 맞는 게 마침 있더라고요.
7부다이아반지가격에 걸맞은 퀄리티였어요.

공방과 다이렉트로 연결되어
7부다이아반지가격이 거품이 없고
정직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에는 상상을 초월하는 가격 때문에
고민이 많아 캐럿을 낮추는 것까지 고려했지만
여기에서 훨씬 저렴한 걸 보고는
그럴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저처럼 7부다이아반지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여기에 한 번 문의해보세요.
효성 지하2층에 있는 샵이니
직접 방문해서 알아보는 것도 좋고요.
1대1로 상담해주니 더욱 더 쉽고 빠르게
맞출 수 있을 거예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