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랑반지 일리아스 방문 후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1. 23. 12:53

본문

친구가 이번에 프로포즈를 받아서
엄청나게 자랑하더라고요.
저는 미혼인지라 그저
부러울 뿐이었는데요.
이미 결혼 날짜는 잡힌 상태였기에
식장이랑 혼수 등은
알아보고 있는 상황이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웨딩링을
알아보러 가야 하는데
예비 신랑분이 회사에 바쁜 일이 생겨서
혼자 가야 하는 상황이라고 하며
함께 가달라고 부탁하더라고요.
할 일이 없던 차에 절친의
신랑반지를 보러 함께 다녀왔었답니다.

 

 

이미 예약을 모두 해둔 상태라
매장을 알아볼 필요는 없었는데요.
얘가 엄청 꼼꼼한 편이라 여러 후기나
수소문을 해보고 괜찮은 곳만을
예약 해두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결혼을 언제 할지는 모르겠지만
함께 다니며 저에게 도움이 되어
얼마나 기록을 해두었는지 몰라요.
매장이 있는 곳은 종로에 위치한
효성주얼리시티 건물이었는데요.
예물을 판매하는 곳이 완전히
집약되어 있는 곳이라 시간 낭비 없이
비교해 보기 좋은 건물이었어요.

 

 

주차장도 엄청나게 잘 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었고요.
이 건물에서 여러 매장에
예약을 해둔 상태라 맞추어
졸졸 따라다녔었네요.
최종적으로 결정한 곳이
바로 일리아스주얼리였는데요.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었는데,
매장 자체가 있어 보이고 우아해서
들어가면서부터 저희 둘 다
마음에 들었던 곳이었어요.
그리고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쭈뼛거림 없이 스무스하게
신부, 신랑반지 상담을
받아 볼 수 있었던 곳이었고요.

 

 

 

일리아스주얼리 영업시간 안내
평일 오전 10:30 ~ 오후 8: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8:00
문의전화 02-3448-8080

 

 

남편 될 사람의 취향을
잘 알고 있느냐고 물어보니
패션에 관심이 그리 없어서
마음대로 결정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친구가 마음에 드는 거면
상관없다고 했다고 해요.
남들은 준비하면서 의견 차이로 다툰다던데
이 커플은 그런 것이 없이
유하게 흘러가 참 이뻐 보였어요.
디자인에 대한 고민이 참 많았었는데요.
백날 눈으로 쳐다보고 비교해 봐도
모른다는 말이 있던데
정말 그런 것 같았어요.

 

 

워낙 다양하다 보니 보다 보면
다 비슷해 보이기 시작해서
혼란스럽기도 했거든요.
그런데 직접 착용한 것을 보니
그제야 제대로 보이기 시작했어요.
확실히 그냥 보는 거랑은
달라 보이더라고요.
제일 이뻐 보였던 것도 막상 껴보니
제일 별로인 경우도 있었기에
친구는 빠짐없이
착용해 보고 결정했답니다.
옆에 다른 커플들은
신랑반지는 심플하게 하고
신부는 다이아몬드도 있는 것으로
하는 것 같아서 흘깃 보았었는데요.

 

 

GIA와 우신 중에 고민을 많이 하던데,
그런 고민을 한다는 것 자체도
참 부러웠던 기억이 나네요.
아무튼 제 절친은 다이아몬드
없는 것으로 진행했고,
그런 쪽에 욕심도 관심도 없어 보였어요.
그렇게 종류를 추려 나가며
세 가지 정도로 좁혔고,
거기서 금액 비교도 함께했었어요.
친구가 예약 때 미리 대략적인
예산에 대해 공유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 금액대에 맞추어
애초에 보여주었던 것이고,
그래서 예산에 맞지 않아
포기해야 하는 일은 없었어요.
그런 부분이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괜히 마음에 들었다가
못 사게 되면 마음 아프잖아요.
예산 내에 있는 제품이지만
그 안에서도 금액대 차이가 있으니
그런 부분들을 체크하고 결정했었어요.
흔히 보지 못했던 제품들도 보여서
따로 구경하고 있었는데,
직원분 말씀으로는 디자인 연구소가 있어서
직접 디자인 하여 특허받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특허를 받았다고 하니
괜히 더 눈길이 가는 거 있죠.
친구는 레이어드 링도 했어요.
하기 전에 예비 남편분께
전화해서 의견 공유를 하더라고요.
그분은 워낙 심성이 좋고 마음도 넓어서
뭐든 오케이 하는 듯했고,
친구는 기분 좋게
레이어드 링까지 함께 했어요.
신랑반지에도 물론 커스텀을 할 수 있지만
취향이 크게 갈리기 때문에
그런 부분은 직접 확인해 보고
결정해야 하는 부분인 듯해요.

 

 

레이어드를 할 수 있는 얇은 링 종류도
굉장히 많이 있었고요.
레이어드를 한 것을 보니
훨씬 기존 반지보다
풍부해지고 이뻐 보였는데요.
하지 않았을 때도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하고 나니 다시 하지 않았을 때가
심심해 보이고 아쉬워 보일 정도였거든요.
저는 그 얇은 링만을 실반지로
착용하고 다녀도 포인트 있겠다
싶어서 자꾸 보게 되었어요.
그때는 친구의 웨딩 반지를 알아보러
간 것이니 옆에서 부산스럽게
착용해 보고 물어보지는 못했지만
정말 아름다웠답니다.

 

 

알아만 보고 다음에 예비 신랑이랑
다시 와서 최종 결제를 할 줄 알았는데,
그냥 그 자리에서 구매하더라고요.
놀랐지만 따로 다시 들릴
시간이 나지 않는다고 했어요.
나중에 들은 이야기지만
마음에 들어 했다고 해요.
함께 가서 같이 보고 고른 것이다 보니
저도 다행이다 싶었네요.
결제할 때 제 생각보다
저렴해서 깜짝 놀랐었어요.

 

 

신랑반지를 꼼꼼하게 살펴보았었는데
마감도 깔끔하고
퀄리티도 상당히 좋아 보였거든요.
그래서 비쌀 거라고 생각했었다 보니
더 놀랄 수밖에 없었어요.
다른 매장에 동일급 대비해서
합리적인 비용이라고 생각하면
감이 올 텐데요.
그럴 수 있는 이유가 자체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서 가능하다고 해요.

 

 

직접 제작하고 배송하는 만큼
불필요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그만큼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는 것이더라고요.
그렇다고 말도 안 되게
터무니없이 저렴한 것은 아니에요.
그런 곳이 있다면 오히려 가품은 아닌지
의심을 해보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여기는 비교적으로 합리적인 금액대였어요.

 

 

완전 마음에 들었다 보니
이후에 예약한 매장은 모두 취소하고
바로 결정한 것도
참 배포가 커 보였어요.
저도 언젠가 신랑반지
알아보러 오는 날이 있겠죠.
알콩달콩 부러워서 얼른 결혼하고 싶어요.
친구 덕에 새로운 경험해 본 것 같아서
신기하고 재미있었고요.
끝까지 이쁘게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마치기전에 이벤트 소식을 공유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할인이 되는 이벤트에서부터

구매시 선물을 주는 이벤트까지 다양한데

요일마다 다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가면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셔서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아요.

 

 

 

신랑반지 일리아스 방문 후기

 

 

 

일리아스예약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네이버 예약 :: 일리아스주얼리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설렘과 하나되는 두 사람의 마음을 담아 디자인하는 Premium Wedding Jewelry Brand 'Eternity, 변하지 않는 사랑의 증표 일리아스' 일리아스 다이아몬드는 웨딩 쥬얼리업계의 선두

booking.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