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부다이아몬드반지 후회없이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22. 16:23

본문

연애할 때 종로에서 
커플링을 맞췄었거든요.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고 
어릴 때라 저렴한 금액으로 
맞췄었는데 지인들이 
다 고급스럽다고 
칭찬을 많이 했었어요.

그래서 웨딩밴드도 
당연히 종로에서 해야지
생각하고 있었어요. 

 

저희가 커플링을 한 곳은 
5부다이아몬드반지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 아니어서 다른 곳을 
찾아서 상담받았는데요.

생각보다 결혼반지에 대한 로망이 
커서 그런지 선택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주변에서 최소 세 군데 이상은 
상담받아보라고 하셨는데 
만족스러운 곳이 없어서
열군데 이상 상담받았거든요.

 

결혼 준비하느라 연차도 많이 쓴 상황이고
시간이 없는데 계속 계약을 못해서 
속상해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5부다이아몬드반지를
맞추려고 최종 결정을 한 곳이
정말 만족스러웠던 곳이라 
공유하고 싶어요.

결혼반지는 보통 백화점이나, 청담, 종로
다양한 곳을 선택지로 
두고 계시는 것 같아요.

 

웨딩밴드가 고가이기도 하고 
평생 기억되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결정 해야 하는 
부분이니까요.
저희는 종로에서 하기로 결정해서 
다른 곳은 선택하지 않았어요.
5부다이아몬드반지를 종로에서
많이들 맞추시는건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희는 가기전에 앞서
종로5가역에서 데이트하고 
효성주얼리시티로 방문했어요.

예약하려고 보니 홈페이지 가입해서 
일정 예약하면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주말 오전 시간대에 올 경우에도 
3만원 할인이 되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많게는 6만원이나 할인 되기 때문에 
괜찮은 조건 같았어요.

 

결혼 준비로 신경을  
많이 쓴 상황이라 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곳이 좋았는데
가기 전부터 괜히 기분 좋았어요.

여기가 웨딩밴드 전문점이다 보니까
상담받는 분들이 정말 많으셨어요.

저희는 근처에서 데이트하다
정말 급 방문해서 미리 예약을
하지 않고 갔더니 
오래 대기한 곳도 있었어요.

혹시 결혼예물 알아보고 계신다면
사전에 꼭 예약하고 
할인되는 부분이 있는지
체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방문하는 분들을 위해 참고로
알려드리자면 오픈 시간은 
평일 10시 30분 부터
20:00까지였어요.

주말은 10:00~20:00 였어요.

예물에 대해서 굉장히 지식이 많으신 
디자이너분께서 1:1 상담해 주셨는데요.

원하는 스타일을 자세히
말씀드리지도 않았는데
저희 옷 스타일과 취향을 보고 
이런 디자인을 좋아하실 것 같다고 
말씀 주셨어요.

저희가 평소에도 정말 선호하는 
디자인이라 깜짝 놀랐어요.

 

그리고 방문했던 날 손님들이 많아서 
좀 대충 봐주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조급하게 결정할 필요 없으니
하나하나 잘 살펴보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알고 보니 예물을 고를 때 
다양한 디자인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었더라고요.
5부다이아몬드반지 종류도
많아서 고민을 많이 하긴 했지만요^^;

운 좋게 이런 곳을 찾아서
얼마나 다행인지 싶었어요.

저희는 피부톤도 확연히 다르고
또 한명은 화려한 걸 선호하고 
한명은 심플한 걸 선호해서 
시작부터 난관이 예상되었어요.

쉽게 계약하지 못할 것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정말 척척 
진행되어서 놀라웠어요.

 

우선 저희는 커플링, 다이아 반지
목걸이를 하기로 했는데요.

저는 전체적인 피부가 하얀 편이어서 
화이트골드를 추천해주셨고
확실히 더 피부가 깨끗해 보이고
반지도 돋보이는 느낌이었어요.

반대로 웜톤 피부에는 
로즈골드, 핑크 골드, 다양한 컬러
반지를 보여주셨고 
따듯하지만 제 반지와 어울리는 
색감을 많이 보여주셨어요.

내 스타일이네 하고 착용했는데 
안 어울리는 경우도 있고
이게 어울리려나 하는 반지가 
어울리기도 했어요.

 

웨딩밴드는 조화가 중요한데 서로 
원하는 색깔만 선택하면 나중에 
마음에 안 들어 할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예물 전문 디자이너분께서 친절하게 
웨딩밴드의 전체적인 부분을
상담해주셨는데요.

제가 원하는 디자인 외에 
다른 디자인도 다양하게 
볼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게다가 여기는 디자인연구소를 
운영하고 있고 자체적으로 
5부다이아몬드반지 디자인을 다각도로
연구하고 있는 곳이었는데요.

커플링은 심플하게 하고 
다이아는 컷팅에 신경 써서
반짝거림, 무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고
직영공장에서 원하는 
디자인으로 변경할 수 있었어요.

저희처럼 결정하기가 까다로운 
예비부부분들도 상담받아보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취향이 비슷하면 좋겠지만 
서로 원하는 부분이
다르면 난처하기도 한데
이렇게 조율이 가능하도록 
상담해주시니까 정말 좋았어요.

 

 

또 AS, 각인 서비스 등 필요한 경우
편하게 받을 수 있으니 
언제든 연락 달라고 하셨어요.

웨딩 반지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시원하게 해결했어요.

이번에 성공적으로 계약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지만
화려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제 반지에는 다이아 컷팅을 
다르게 해주셨어요.

가드링을 화려하게 해서 
제 만족도를 높여주셨어요.

5부다이아몬드반지 모양이 
화려한 것도 좋지만
평소에도 하고 다니기 때문에 
심플함을 베이스로 하면 질리지 않고 
오래 착용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일리아스에서는 평일 200만원 이상

순금,다이아 제외 구매고객에게

조말론 향수를 증정하는

이벤트 기간이였어요.

이런 정보는 함께 공유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공유해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취향에 맞게 5부다이아몬드반지 
디자인 변경이 가능한 점은 
정말 메리트 인 것 같아요.

결정하는데 오래 걸릴 거라 생각했던 
5부다이아몬드반지였어요.
 
이렇게 쉽게 계약해서
기분 좋고 홀가분하네요.

지금 홈페이지 가입 후 방문 
예약하면 3만원 할인받을 수 있고
주말 오전 시간대 선택해도
3만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6만원까지 할인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놓치지 말고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