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복했던 종로예물투어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8. 15:29

본문

이번에 결혼하게 된 예비 신부에요.
정말 선택의 연속과 반복이라고 하는데 
그 말이 딱 맞더라고요.
결혼하신 분들 모두 대단하신 거 같아요.
알아볼 것도 많고 결정해야 할 것도 많고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예비 신랑과 시간이 맞아서 
종로예물투어를 다녀왔어요.
둘 다 직장인이라 평일 시간 맞추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할 건 해야지 싶은 마음에 
둘 다 연차 내고 가전도 돌아보고 
예물도 돌아보면서 하루를 보냈었네요.

 

 

우리는 비싼 브랜드에서 하기보다 
종로로 가보자 해서 갔어요.
브랜드 제품도 물론 예쁘겠지만
근데 많은 사람이 선택한 비슷한 디자인들과
비싼 가격에 저희는 저희만의
기념적인 주얼리를 맞추고자
종로예물투어를 하게 된 것 같아요.
정해놓은 예산도 있고 큰 비중을 
두고 있지 않은 부분이라서 
빠르게 결정할 수 있을 것 같아 
우선순위로 둘러본 거 같아요.
주변에서도 종로에서 맞춘 친구들이 있어서
많은 정보와 꿀팁을 듣고 갔었어요.

 

 

우선 매장의 분위기를 대강 볼 수 있게 
몇 군데를 돌아보고 들어가서 보기도 했어요.
그런데 딱히 저희 맘에 드는 디자인과 
예산이 맞지 않아서 나오기 일쑤였죠.
그러다 친구가 공유해 준 
일리아스주얼리가 생각나서 찾아갔어요.

 

 

매장 밖에서 보는 분위기는 
고급스러워 보이고 얼핏 봐도 
많은 주얼리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사람들이 많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구의 적극적인 권유가 있어서 
들어가 보았네요.
들어가자마자 직원분들이
친절한 인사와 함께 안내해주셨어요.
여기는 고객 한 팀 당 직원 한명이 
배치되어 프라이빗하게 안내해 주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았기에 우선 조금 기다렸다가 
바로 저희 담당해 주실 분이 오셨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직원분이 오셔서 
감사한 마음이었네요.

 

 

우선 종로예물투어 왔다고 말씀드리고 
다양하게 알아보고 있다고 말씀드렸어요.
동시에 정해 놓은 예산과 
디자인, 구성까지 말씀드렸죠.
직원분께서는 저희가 말씀드린 
내용을 토대로 거리낌 없이
다양하게 보여주시더라고요.
여기는 착용도 자유로웠고 
진열된 반지들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안내해 주시니 
저희가 더 감사하더라고요.
평생을 가지고 있는 예물이다 보니 
많은 디자인도 보며 착용도 해보고
후회 없는 결정 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거 같아요.
이래서 친구도 마음에 들었다고 했나 봐요.

 

 

저희는 이 매장에서 결정하자는 마음으로 
꼼꼼히 보기 시작했어요.
종로예물투어를 하면서 
여기저기 다 돌아봤지만 
이렇게 적극적으로 다양하게 볼 수 있었던 
샵은 없었던 거 같아요.
사실 좀 체력적으로 지쳐있었는데 
여기 오니까 힘이 팍팍 나는 거 같더라고요.
드디어 괜찮은 곳을 찾아 
해결할 수 있는 느낌이었어요.

 

 

직원분께서는 제일 중요한 결혼반지
고르는 데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예비 남편 손 컬러와 제 손 컬러를 
유심히 보시고는 어울릴 것 같은 
골드 컬러를 보여주셨죠.
물론 당연히 착용은 가능했고 
저희도 직원분 말씀대로 선택하는 게 
그렇게 힘들지도 어렵지도 않았어요.
둘 다 선택 장애가 있어서
많은 시간을 허비할 줄 알았는데
경력 많은 분이라서 그런지
전문적으로 세심하게 봐주시더라고요.
유행하는 스타일과 유행 타지 않는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보여주시는
모습을 보니 믿을 수 있었어요.

 

 

보는 눈도 있으신 거 같고 
저희 같은 손님들을 많이 보셨을 테니 
안목이 뛰어나신거 같더라고요.
저희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예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들을
다양하게 찾아주시고
다이아몬드 여부까지 확인해주셔서
수월하게 결정할 수 있었어요.
종로예물투어 하면서 이렇게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지 몰랐네요.

 

 

그리고 직원분께서 저희가 정해 놓은
예산을 벗어나지 않도록
신경써주신 부분도 좋았는데요.
아무래도 예산이 초과되면 다른 부분에
지장이 있을 수밖에 없었는데 
딱 예산을 말씀드리고 시작하니 
그 안에서만 봐주시더라고요.
부담스럽게 안골라도 되고 
마음 편하게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금액도 합리적인 편이라 웨딩링 뿐만아니라
추가로 제 목걸이까지 같이 골랐어요.

 

 

예비 남편이 처음부터 해주기로 한 거여서 
종로예물투어 할 때 같이 구매하기로 했거든요.
반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얼리들이 
많이 구비 되어 있어서 넓은 폭에서 
고를 수 있었어요.
목걸이도 마찬가지로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저는 목걸이는 한번 착용하면
잘 안 빼는 스타일이라 
최대한 튀지 않으면서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으로 말씀드렸죠.
여러 가지 컬러를 비교해보면서
수월하게 골랐네요.
모든 것을 결정하고 게약한 후
제작 기간에 대한 안내도 받았어요.
급하게 한 건 아니라서
제작 기간은 크게 상관없었지만
빨리 받아보고 싶긴 했어요.

 

 

한곳에서 한꺼번에 진행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직원분도 친절하셨고 꼼꼼히 상담받은 
느낌이라 부족한 부분도 없었죠.
여긴 공방을 보유하고 있어서
샵 자체에서 a/s까지 제공되고 있다고 하니
더욱 더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커스텀 반지도 어떤지 보라고 하시면서

설명해주셨는데 2~3가지를 선택해서

수백여가지 조합으로 만들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으로 보였어요.

 

 

어떻게 되는지 조합해서 보여주셨는데

자기의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서 기존의 반지들이

싫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또한 목걸이도 커스텀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샵을 나오면서 친구한테 연락하고 
똑같은 곳에서 했다고 하니 
잘했다고 종로예물투어 돌면서 
이 매장이 제일 합리적이고 
친절한 매장이었다고 하더라고요.
사람들이 느끼는 감정이 비슷한 걸 보면
역시 유명하다고 소문난 곳은
이유가 다 있는거 같아요.

 

 

종류도 많아서 나중에 부모님들 
주얼리 맞춰 드릴 때
다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어머님들 모시고 오기에 불편한 매장도 아니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확실히 들어서 
좋아하실 것 같았거든요.
이렇게 제대로 운영되는 곳을 찾은 덕분에
종로예물투어를 만족스럽게 끝냈고 
아직도 후회가 없는 거 보니 
결정 잘한 거 같아 뿌듯해요.

 

그리고 이벤트 기간이라서

평일 200만원 이상(순금/다이아반지 제외)

구매시에 조말론 향수를 증정하더라고요.

저도 받게되서 정말 기뻤어요.

여러분도 꼭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일리아스

【종로예물│1캐럿다이아반지│웨딩밴드│프로포즈반지】 - 효성주얼리시티 일리아스

ilias.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