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짜임새 있는 신부예물구성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8. 19. 17:00

본문

결혼을 맞이하여 가장 중요한 순서 중 하나인
신부예물구성을 보기 위해
후기가 괜찮은 곳을 찾아보았어요.
특히나 웨딩링은 가장 기대하고 있던
부분 중 하나였기 때문에 남자친구도
저도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알아보았어요.

 

 

주변에서도 귀금속상가가 모여 있는
종로에 가서 골라보라고 했어요.
어른들도 예물은 종로에서 골라야 한다며
모두 입을 모아 얘기하셨었거든요.
예물을 구매하고 AS를 받는다고 하더라도
가깝고 방문하기 편한 곳에 있어야
부담없이 왔다 갔다 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 중 일리아스주얼리가 가장 평이 좋아서
예약 후 방문하기로 했답니다.
한 번뿐인 웨딩링인 만큼
좋은 제품을 구매하고 싶어서
준비를 단단히 하고 매장에 도착했어요.
다이아 반지와 귀걸이, 목걸이까지
신부예물구성으로 구매하기로 했네요.
근처에 다른 브랜드의 매장도 많았지만
여기는 다양한 종류와 디자인의
주얼리가 많아서 특히나 선택지가 넓더라고요.

 

 

 

다이아도 크기와 품질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해요.
그뿐만 아니라 다이아의 컷팅 정도에 따라서도
다르다고 하니 잘 알아봐야했죠.
다이아를 많이 가지고 있는 곳은
원하는 가격대에서 선택할 수 있어서
좋다고 들었는데요.
만족스러운 매장을 선택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실제로 방문해보니 정말 세련되고
예쁜 디자인들이 있었는데요.
더 둘러보지 않아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드는 게 많더라고요.
신부예물구성을 전부 여기서
같이 맞춰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어요.

 

 

 

예약하고 방문했기 때문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상담을 진행해주셨는데요.
저는 모든 세트를 맞추지만
우선 반지를 중심으로 살펴보기로 했어요.
직원분께서 우선 원하는 스타일을
물어보신 다음 제 스타일과 손에 어울리는
모양도 보여주시더라고요.
직접 껴볼 수 있도록 하나하나 꺼내서
안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네요.

 

 

 

다이아는 처음이라 잠시 껴 보는 건데도
엄청 설레고 두근두근하더라고요.
전부다 한 번씩 착용해보고 싶었는데
직원분께서 정말 상냥하게 도와주셔서
전부 껴볼 수 있었어요.
귀찮으실 수도 있는데 내내 옆에서
말도 걸어주시고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해볼 수 있었네요.

다이아는 웨딩용으로 워낙 유명하잖아요.
3부부터 1,캐럿까지 종류가 다양해서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
따로 찾아보지 않았는데 직원분께서
전혀 모르는 사람도 잘 알아들을 수 있게
보석에 대해 세심하게 설명해주시더라고요.
보통은 프러포즈용으로 신랑 혼자 와서
구입하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이번에 사려는 건 웨딩 반지이자
신부예물구성이기도 해서 가능하면
화려하게 맞춰보고 싶었어요.
평소에 착용하기는 어렵더라도
화려하게 꾸민 의상이나 기념할만한 자리에
참석할 때 끼고 나가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다이아에 의미를 담고 싶어서
결혼을 기념해서 구매하면 좋겠다 싶었죠.

다이아링은 아무래도 알 자체가
화려하다 보니 링 부분 자체는 심플한 편이에요.
심플하다 보니 사소한 부분에서도 크게
느낌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컬러나 두께도 손에 꼭 어울리는 것들로
골라주시고 보석을 자세히 보니
반사되는 빛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더라고요.
보석도 링도 꼼꼼하게 확인하고
여러 번 껴보면서 비교해보았어요.

 

 

신부예물구성을 고르는 일이다 보니
신나서 먼저 나서서 착용해봤는데요.
직원분께서 남자친구의 손에도
어울리는 것과 안 어울리는 것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같이 껴보는 게
좋다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생각해보니 커플링을 할 때도
항상 제 손에 맞는 디자인만 골랐던 거 같아서
새삼 미안한 마음이 들더라고요.
이번에는 저와 남자친구 모두 챙겨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볼 수 있었네요.

 

 

 

심플한 디자인을 맞추시는 분들은
요즘 가드 링을 함께 구매해서
같이 착용하기도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가드 링을 화려하게 맞춰서
기분 내고 싶을 때 함께 레이어드한다고 해요.
슬림한 반지도 너무 예뻐 보였지만
저는 이미 화려한 디자인을
맞추었기 때문에 다음 기회로 미뤘어요.

 

 

 

여기는 제작을 위한 공방을 함께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공방이 운영되고 있다는 점에서
더 전문적인 곳이구나 싶은 생각이 들어서
다른 브랜드보다 신뢰가 더 갔죠.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마감처리나
디테일한 부분 품질도 좋더라고요.
제 손에 꼭 맞는 사이즈로 맞출 수 있어서
더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공방이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디자인이 있는 경우
상담 받고 제작할 수 있다고 해요.
저도 고민을 해봤는데
신부예물구성을 전부 맞추는 거라서
이미 제작된 디자인 중에
가장 잘 맞는 것을 고르는 게 낫겠더라고요.
이후에 커플링이나 심플한 반지를 맞출 때
도전해보려고 해요.

 

 

직접 제작하고 있어서 그런지
가격도 굉장히 합리적인 편이었어요.
유통과정에서 나가는 지출이 줄어서
매장에 더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다고 해요.
마음에 드는 신부예물구성을
가격 때문에 구매하지 못하면
조금 속상할 것 같았는데요.
다행히 생각한 가격대와
전반적으로 크게 차이나지 않아서
마음 편하게 디자인 자체만
생각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오랫동안 기대하고 준비했던
신부예물구성을 무사히 구매할 수 있어서
마음이 놓였어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도와주신 덕분에
무리 없이 고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디자인도 워낙 다양하고 합리적이라
방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