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부다이아반지 사랑꾼의 선물

웨딩 정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9. 14:29

본문

7부다이아반지 사랑꾼의 선물

 

대한민국의 사랑꾼을 꼽으라고 한다면
저는 저희 아버지를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어머니의 생신을 기념해서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시더라고요.
가뜩이나 갱년기로 인해서
힘들어하는 어머니의 얼굴을 떠올리니
마음이 아프다는 말씀에 
저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된 거죠.


우리집 사랑꾼께서는 이왕 준비하는 거
7부다이아반지를 고려하셨는데요.
함께 여러 매장을 둘러보다가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곳을 찾게 되어
서프라이즈까지 무사히 마쳤네요.



아버지와 함께 청담이고 백화점이고
안 가본 곳이 없을 정도로 
여러 샵을 가보았는데요.
최종 결정을 하게 된 일리아스가
아버지의 기준에도 가장 알맞았어요.



가격에 대한 부분도 간과할 수 없지만
무엇보다 어머니의 분위기와
가장 걸맞은 7부다이아반지의 디자인을 
만나 볼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이 샵은 효성주얼리시티에 있어서
찾아가기에도 수월했거든요.


효성시티주얼리시티에는 
널찍한 건물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주차를 마친 후 샵으로 갔더니
꽤 많은 분이 이미 방문하셨더라고요.



저희도 이내 안내를 받아 자리를 이동 후 
본격적으로 살폈는데요.
7부다이아반지의 스타일이
이렇게나 다양한 곳은 
처음인 것 같더라고요.
기본적인 스타일에서부터
독특한 모양을 갖춘 것까지 다양해서
많은 분의 취향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것 같았어요.



직원분께서는 여러 가지 샘플과 함께
7부다이아반지에 관하여
설명을 해주셨거든요.
듣고 있으니 전문적이라는 느낌이
확 와 닿더라고요.


단순히 모양만을 두고 하는 게 아니라
컷이나 빛깔까지 다 말씀하시며
등급을 알려주시는 거예요.
등급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이기에
예산을 고려하면서 살피는 것도
중요하다고 느껴졌어요.



어머니께서는 손이 하얀 편이어서
어떤 색상의 링을 선택하더라도
괜찮을 것 같았는데요.
직원분께서는 링의 색상도 
다양하게 소개해주시더라고요.
덕분에 7부다이아반지의 면모를
알 수 있었던 것 같답니다.
평소 옷을 입는 스타일이나
착용하던 장신구의 이미지를 떠올리며
알맞은 디자인을 골랐거든요.
비교할 시간을 충분히 주시는 덕분에
만족스럽게 계약으로 이어질 수 있었어요.


막상 계약하고 나니까
아무래도 착용하는 사람이
직접 방문한 게 아니라 걱정되었거든요.
근데 아버지께서는 예상하셨는지
어머니가 쓰시던 걸 챙겨오셨더라고요.
역시 사랑꾼은 아무나 되는 게 아니라고
혼잣말도 하게 되는 거 있죠.
이런 경우에는 자체 공방을 통하여
추후에 사이즈를 조절도 가능하다고 하니
진짜 괜찮은 샵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7부다이아반지를 구매한 후
완벽한 선물로 전해드릴 수 있었는데요.
아름다운 반지를 낀 어머니의 손을 보니
내심 뿌듯해진 날이었어요.
선물하는 이도 받는 이도
모두 행복해질 수 있었기에
다른 분들께도 권해 드리고 싶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