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부다이아몬드반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했어요

웨딩 정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8. 11:23

본문

5부다이아몬드반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했어요

 

어느덧 아내와 첫 결혼기념일을 맞이하게 되어서
기념일 선물을 해 주기로 했어요.
나름 의미 있는 날이기도 해서
조금 특별한 걸 주고 싶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5부다이아몬드반지를 주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마침 집 근처 효성주얼리시티에
주얼리샵이 많이 모여있다고 해서
한 번 가보기로 했답니다.
혼자 가서 살까도 생각했었지만
이왕이면 아내가 직접 보고
취향에 맞는 걸 고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함께 방문해봤어요.


5부다이아몬드반지를 보러
일리아스라는 매장에 도착했는데요.
주얼리시티 안에서 매장 크기도 크고
종류도 많다고 해서 이곳으로 결정했어요.
들어가니 먼저 온 손님이 무척 많았는데요.
다행히 저희는 예약을 하고 와서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답니다.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자리에 앉자
다양한 디자인이 눈에 띄었어요.
많이 봐오던 제품도 있었고,
지금까지는 본 적 없었던
독특한 디자인도 함께 있었답니다.
안내해주는 분께 5부다이아몬드반지를 보러 왔다고 하니
한쪽 면 전체를 보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고작해야 몇 가지 없을 줄 알았는데
열가지 이상의 제품을 볼 수 있었네요.



한참을 들여다보고 있는데
제가 보기에도 모두 예뻐서
쉽게 고를 수가 없더라고요.
그랬더니 직원분께서 어떤 취향인지,
특별히 원하는 게 있는지 등
여러가지를 여쭤보셨어요.
평소에 포인트가 될 만큼
화려한 타입을 좋아한다고 하니
쇼케이스에서 이것저것 꺼내 보여주셨어요.


링부터 화려한 상품도 있었고
보석에 힘을 주어 만든 것도 있었답니다.
보여주신 것들을 모두 끼워보는데
생각보다 마음에 들지 않은듯
다른 것도 보고 싶어 하더라고요.
직원분께서 그걸 눈치채셨는지
금세 다른 상품들도 꺼내주셨답니다.
센스가 너무 좋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5부다이아몬드반지는 처음 구매해는거여서
이렇게 종류가 많을 줄 몰랐다고 하니
매장 앞에 디자인만을 따로 만드는
연구소를 하나 두고 있다고 해요.
그곳에서 독자적으로 만들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 가짓수 하나는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할 정도라고 하시더라고요.
확실히 저희가 본 제품 뿐만 아니라
팔찌, 목걸이까지 꽤 다양했어요.


덕분에 손님 입장에서는
다양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을 느낄 수 있었고요.
어느덧 저희 앞에 반지가 수북하게 쌓였지만
열정적으로 보여주신 덕분에
편안하게 살펴볼 수 있었답니다.


품질 또한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하고요.
5부다이아몬드반지가 사실
그렇게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잖아요.
그래서 더욱 퀄리티는 얼마나 좋은지
꼼꼼하게 살펴보게 되더라고요.
이곳의 제품들은 모두 꼼꼼한 품질 검사와
테스트 등을 거친 후에야
매장으로 나올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정확하게 만드는 노력을 하니
퀄리티가 좋지 않을 수가 없겠죠.


한참을 고민한 후
최종적으로 아내가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 하나를 결정했답니다.
집 근처에서나 인터넷에서 보던 것과는
확실히 퀄리티도 높다는 게 느껴졌고
디자인도 무척 독특해서
저희 둘 다 마음에 들었네요.



최대한 빨리 받고 싶다고 말씀드리니
주문 후 제작하는 과정이 있지만
가급적 서둘러서 만들어주시겠다고 하셨는데요.
그래서인지 저희는 조금 빨리 받을 수 있었어요.

완성된 5부다이아몬드반지를 보고있으니
진작 해주지 못한 게 조금 후회가 되더라고요.
집 근처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으니
앞으로 자주 방문해봐야겠다 싶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