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포즈반지가격 품질은 높이고 거품 없는 금액으로 견적 받았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26. 14:20

본문

프로포즈반지가격 품질은 높이고 거품 없는 금액으로 견적 받았어요

프로포즈반지가격 알아보는 분들은
일리아스쥬얼리 한번 접해 보세요.

디자인보유 하고 있었던 가짓수도 
많았고 품질이 높아서 수령해 보니 
훨씬 더 만족도가 높았어요.

다이아는 색상이나 중량 등 보아야 하는
것들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맞추어 보는 거라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랐는데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고르기도 편했어요.

골드라인도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었는데요,
실버색상 보다 클래식하면서 
품격이 높고 고급스럽게 보이더라고요.

같은 다이아반지 라인이라 하더라도
모양이 조금씩 차이가 있었어요.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할 용도라고 하니 
그에 맞추어서 비교를 도와주시더라고요.

프로포즈반지가격도 생각하고 있는 것에 
맞추어서 견적을 받아 보았어요. 

최신 유행스타일은 물론이고 클래식한 것까지 
다양하게 보여주셔서 고르는 것이 한정적이지 않았어요.

가드 반지가 포함되어 있는 것은 
같이 껴도 예뻤고
따로 다른 손가락으로 착용해도 느낌이 새로웠어요.

샘플이 있어서 직접 살펴 보기에도 편하더라고요.

화려하고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을 위주로 
하고 싶었는데 
요즘에는 보관을 하는 것보다 
편하게 착용하는 라인도 괜찮다고 추천해 주셨어요.

볼수록 질리지 않았고 깔끔하고 단아한 스타일도 
눈이 가더라고요.

흔하지 않은 디자인이 많아서 좋았어요.
가드 반지가 되어 있는 것도 예쁘더라고요.
프로포즈반지가격은 직거래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어서 
거품 없이 견적 받아 보면서
품질은 높았기에 확연히 비교가 되었어요.

사이즈를 체크하는 방법도 알려주시면서 
혹시 불편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AS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셨어요.

다이아의 경우 검수도 체계적으로 시행되고 있었고 
감정서도 눈으로 확인 되니 
신뢰도가 높았어요.

디자인 선택하면 제작 들어가고
마무리 단계에서 더블 체크가 되니까 
수령했을 때의 만족도가 훨씬 높긴 하더라고요.

프로포즈반지가격도 맞춤견적으로 
받아 보았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혜택도 적용해 주셨죠.

이번에 맞추어 보니 결혼 커플링도 
여기 일리아스쥬얼리에서 도움 받아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는 건 물론이고
어울릴만한 것을 위주로 보여주셨거든요.

최종적으로 고른 라인이에요. 
여자친구도 엄청 마음에 들어 했어요.
일리아스 덕분에 성공적인 프로포즈를 할 수 있었죠.

1:1상담을 진행하고 
어떻게 보석을 보아야 하는지 
이해되기 쉽게 설명해 주셨던 것도 마음에 들었답니다.

프로포즈반지가격 비교해 보고 싶은 분들은 
일리아스쥬얼리에서 상담 받아 보시고
만족도 높게 구매진행 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