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물추천 후기로 인증 된 일리아스주얼리 구매후기 공유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24. 12:48

본문

예물 추천 후기로 인증된 일리아스 주얼리 구매후기 공유해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일리아스쥬얼리
예물 추천을 해 보고자 준비했어요.

저희도 이번에 여기 저기 다녀 보았고 
지인 추천도 받아 비교해 보았는데
여기 일리아스가 가장 괜찮더라고요.

예물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서 상담을 
받으니 꼼꼼하게 체계적으로 준비해
볼 수 있었어요.
우리는 여러 가지로 구성했던 것은 아니었고
대신 품질을 좀 높이기로 했어요.

다이아만 하더라도 종류가 많았어요.
다른 곳을 다녀보면 비교해 보면
비슷비슷한 디자인도 많았고 그게 그거 같았는데 
일리아스 주얼리는 여기만의 독보적인 
느낌을 갖추고 있다는 것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예물 추천을 받을 때에도 취향을 먼저 
고려해서 비교를 해주셨고 
트렌드하고 클래식 라인까지 보여주셨어요.

가격도 종류 별로 지정되어 있어서 
저가부터 고가라인까지 
보기 편하게 갖추어져 있더라고요.

다이아의 가격이 어떻게 매겨지는 지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어요.
보통 0.1캐럿의 경우 1부라고 하는데,
1캐럿까지 하게 되면 가격이 부담이 되니
중량을 조정하면서 5부나 3부 정도로 해볼 수 있었어요.

컬러를 보는 것도 중요하고 보석의 반짝임에
따라서도 가격이 또 다르더라고요.
같은 무게라 하더라도 차이가 있기에 그것까지
짚어 가면서 비교 해 볼 수 있었어요.

샘플이 있어서 직접 착용하면서 결정 가능했어요.
너무 여러 개를 껴 보면 눈치 보일 것 같았는데 
전혀 그런 것도 없이 오히려 추천해 주시면서 
충분히 비교 가능 했어요.

예물 추천 라인들 중에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하나도 없더라고요.

저는 가드 반지가 포함되어 구성된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같이 꼈을 때의 느낌하고 따로 착용했을 때
분위기도 달라지고 다양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다이아 반지를 고르고 나서 예물 커플링도
비교해 보았어요.
남자 라인하고 여자 라인하고 비교가 되었는데
원하는 취향 고려해서 결정할 수 있었어요.

사이즈 조절을 할 때에도 TIP을 주셨어요.
저는 손이 많이 붓기도 하고 
아침하고 저녁에 확연하게 비교가 되기 때문에 
그러한 점도 고려해 가면서 체크해 주셨고
만약 끼다가 불편하면 AS를 받을 수 있다고 안내해 주셨죠.

예물 추천으로 받은 결혼반지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화려하고 반짝거림이 심한 것보다 
클래식한 것이 좋았어요.

색상을 달리할 수도 있었는데 
저희는 이게 가장 마음에 들더라고요.
디자인 결정을 하면 
보석에 대한 검수를 먼저 진행하고
제작 들어가면 스케줄에 맞추어서 수령 가능했답니다.

막상 받아 보았을 때 만족도가 더욱 높았어요.

예물 추천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상담부터 
진행하면서 만족도 높게 구매 진행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