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커플링추천 특별하게 맞춤형으로 제작했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17. 12:15

본문

결혼커플링추천 특별하게 맞춤형으로 제작했어요.

제가 오늘은 결혼 준비하시는 예비부부님들에게
결혼커플링추천을 해 드려 보고자 해요.
예물 고르려고 하면 머리가 터지잖아요?
투어 다니는 것도 힘들고요.
저희도 나름 여기 저기 비교도 많이 해 보았고
디자인만 보는 것이 아니라 
금액도 꼼꼼하게 따지고 보면서 골라보았어요.

저희가 선택한 곳은 일리아스쥬얼리였어요.
확실히 디자인 확보 되어 있는 것도 많았고 
품질이 높았는데
가격을 맞춤형으로 맞추어 주셔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처음 딱 가면 상담을 먼저 진행해 주시는데, 
어떤 스타일을 선호하는지부터 
놓치는 부분 없이 살펴봐 주셔서
마음에 딱 드는 걸로 골라볼 수 있었어요.

디자인 연구소가 있으니까 
종류도 스타일 별로 다양했어요. 
게다가 금액대비 품질도 높았는데요,
결혼커플링추천 매장으로 소문날 만 하더라고요.

저희는 둘 다 취향이 비슷했어요. 
단정하면서 너무 화려한 것은 질릴 수 있다고 생각해서 
오래 보아도 질림 없는 디자인이 좋았어요.

깔끔한 라인들을 위주로 해서 보았는데,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서
오히려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증량을 하거나 보석 들어가는 것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맞춤형으로 
제작 가능 했어요.

결혼커플링추천 전문 샵인데 예물 전문이라서 
우리 만의 니즈를 딱 알아봐 주시더라고요.

연애 할 때 꼈던 커플반지가 아니라
한번 결정하면 오래 착용하게 되는 것이니까
더욱 신중하게 살펴보았던 것 같아요. 

직접 착용해 볼 수 있게끔 샘플이 준비되었는데 
너무 여러 가지로 착용해 보아서
눈치 보이는 거 아니야? 싶었는데
전혀 그런 것 없었고 오히려 다양하게 살펴 보게끔
해주셔서 좋았어요.

완전 똑 같은 것 보다 시밀러 느낌도 
만족스러웠어요.
비슷비슷하면서 여자 라인은 조금 더 화려하게 
들어 가니까 같이 놓고 보았을 때 더욱 매력적이었죠.

보석도 어떤 것으로 들어가야 더욱 좋은지 
설명 해 주셨는데
품질은 높았고 금액은 우리 예산에 맞춰주셨어요.
결혼커플링추천 할만 했어요.

각인서비스도 받을 수 있었어요.
라인 별로 이벤트가 실시 중이라 다양한
혜택도 접해 보았죠.

디자인도 특허 등록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이용해 볼 수 있었고
비슷비슷하지 않기 때문에 고를 맛이 나더라고요. 
가격도 거품 없이 책정 되어 있고 
여러 방향 고려 하면서 맞춤형으로 제작 들어가니까 
효율적이었어요.

AS안내도 친절하게 해 주셨고 
우리 만의 스타일로 접해 보게끔 맞추어 볼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긴 했어요.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보증서도 챙겨 주시고 
꼼꼼하게 맞춰볼 수 있었는데요,
결혼커플링추천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일리아스쥬얼리 한번 다녀와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