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예물반지 고급스러운 라인 남편이 극찬했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28. 13:12

본문

남자예물반지 고급스러운 라인 남편이 극찬했어요 

웨딩투어를 다니는 일이 보통이 아니라는
소리를 들었지만 
직접 해 보니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래도 후회 없는 선택을 하기 위해서 
가격과 디자인 등 꼼꼼하게 따지고 보았어요.
그런데 남자예물반지가 특히 비슷비슷했어요.
그래서 쉽게 결정을 못하고 있었죠.

그러다 일리아스쥬얼리를 방문 했어요. 
일단, 예물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패키지가 상당히 다양했어요.

남자 제품은 여성 라인하고는 다르게 
종류가 한정적이잖아요?
해봐야 커플링 정도로 갖추게 되는데
저희 남편은 특히 액세서리를 별로 안 좋아해서 
목걸이나 팔찌도 하지 않으려고 했어요.
그렇다 보니 좀 괜찮은 반지를 찾고 있었어요.

남자예물반지 디자인이 다른 곳은 비슷비슷하고 
그냥 단조롭고 깔끔한 것이 많았었는데 
일리아스는 포인트 들어가 있는 것도 있어서 
보다 특색이 있더라고요.

색상도 같은 골드라인이라 하더라도 컬러가
특별하게 빠져 있는 것도 있었어요.
어떤 식으로 무게를 조정하는지에 따라서도 
달라지기에 그러한 것도 꼼꼼하게 짚어 주셨어요.

남자예물반지로 정한 커플반지는 남편의 취향에 
맞추어 주기로 했어요.
최대한 군더더기 없으면서도 그렇다고 너무 
가벼워 보이지 않는 것을 위주로 찾아 보았어요.

일리아스 쥬얼리에서는 각인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서 하나밖에 없는 우리 만의 느낌으로 
제작하는 것도 가능 했어요.

남편은 특히 실버를 좋아했어요. 
어차피 제 것하고 컬러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서 
취향에 맞게 디자인을 결정해 보았어요.

이렇게 포인트 컬러가 배합된 라인도
괜찮더라고요. 
돈 수는 조정 가능했고 보석을 어떤 것으로 하고 싶은지도 
상담을 통해 결정 가능했어요.

남자예물반지라고 해서 비슷비슷하지 않았고 
디자인 연구소에서 나온 것들로 
특허등록이 된 것들이라서 신뢰도가 높았어요.

직접 착용할 수 있게 샘플이 만들어져 있었고 
손가락 두께 등을 고려하여 사이즈도 정해주셨죠.

여자 것하고 비교했을 때 어울리면서 
비슷비슷하게 보이는 정도로 구성할 수 있었어요.
커플링이라고 해서 아예 완벽하게 
똑 같지 않아도 매력이 있더라고요.

다이아의 경우 시세를 기본으로 했고 품질이 
최상이라서 완성된 것을 받아 보았을 때
훨씬 만족도가 높긴 하더라고요.

남자예물반지 고르면서 남편이 다 그게 그것 같다고
했었는데 일리아스쥬얼리에서 착용해 보고
고르면서 확실이 다르다고 극찬했어요.
착용했을 때의 느낌도 달랐고 우리에게 알맞은 라인으로
골라볼 수  있었어요.

가격도 맞춤견적으로 만나보았고 
완성도도 높았어요.
필요로 하는 AS의 경우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안내 받을 수  있었고 
보증서도 꼼꼼하게 챙겨 주셨어요. 
덕분에 둘 다 만족 할 만한 반지를 맞출 수 있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