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물다이아반지커플링 믿고 구매하는 일리아스쥬얼리 후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11. 16:17

본문

예물다이아반지커플링 믿고 구매하는 일리아스쥬얼리 후기

제가 결혼을 앞두고 가장 설레었던 것이
예물다이아반지커플링 고르는 일이었어요. 
드레스 볼 때보다 왠지 더욱 기대가 되더라고요.
여자들은 특히 로망이 있잖아요? 
그래서인지 하나라도 더 보게 되고 착장도 직접 해 보면서 
신중하게 골라보았어요.

아무래도 업체 선정을 하는 것도 중요 했어요.
한번 결정하면 오래 착용하게 되는 것이고
후회 없게끔 제작하려면 꼼꼼하게 비교해 보아야 했죠.

예물다이아반지커플링 전문으로 소문난 곳을 위주로 보다가 
선배도 일리아스쥬얼리에서 맞추었다며 알려주었어요.
여긴 경력도 오래 되었고 
고객 층도 탄탄하게 보유하고 있어서 어느 정도 
신뢰가 되더라고요.

일반 커플반지를 고를 게 아니었기 때문에 
비교를 해보면서 고민했던 것 같아요. 
일리아스 쥬얼리는 디자인 특허도 되어 있는 곳이었고 
연구소가 따로 연결 되어서 
신제품은 물로 여러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어요.

컨셉 별로 설명해 주셨어요. 
담고 있는 의미들이 조금씩 달라서 더욱 특별하게
골라볼 수 있었어요.

예물다이아반지커플링 하고 제 웨딩링하고 
함께 패키지로 구성해서 결정하니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날 수 있었어요. 
다이아의 경우 시세를 기준으로 했고 
거품 없이 책정 되어 
합리적이더라고요.

커플반지의 경우 돈 수를 어떤 식으로 
증량하는 지에 따라서도 달라졌고 
보석을 따로 결정하는 등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했어요.

색상하고 보석이 포인트가 되는 스타일은 
볼수록 귀품이 느껴지고 
고급스럽더라고요. 
저는 최대한 화려한 것이 좋았는데 
남편은 심플한 것을 선호 해서 고르는데 조금 애먹었어요.

예물다이아반지커플링으로 취향을 둘 다 맞추어서 
하기 힘들 때에는 가드 반지가 되어 있는 것을 
따로 맞추어 보는 것도 괜찮았어요.
함께 조합을 할 수 있으면서도
화려하게 매칭이 가능했어요.
따로 착용해도 괜찮았고, 효율적이더라고요.

가드로 낄 수 있는 반지도 다양했어요. 
따로 착용해도 느낌이 색달랐어요.

심플한 라인도 여러 스타일이 있었는데 
비슷비슷한 것이 아니라 
특색 있게 골라보는 것이 가능하니까 좋더라고요.

신랑하고 신부 반지의 색상이 똑같을 필욘 
없었어요. 
오히려 다르게 결정하니까 매력적이었어요.

묵직하면서도 클래식 스타일은 중후하면서 
오래 시간이 지나 보아도 질리지 않겠더라고요.
디자인이 결정 되면 
보석 검수를 먼저 해 주셨고 제작은 일정에 맞추어서 
나올 수 있도록 해주셨죠.
워낙 직원 분이 베테랑이시고 꼼꼼하셔서 
믿고 맡겨 볼 수 있었어요.

예물다이아반지커플링 라인도 다양했고 
혜택도 저 마다 조금씩 들어가 있는 것이 달랐는데 
최대한 울에게 맞추어서 해주셔서 만족 했어요.

아직 못 고르고 있다면 일리아스 가셔서 
상담부터 받아 보고 오심 좋을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