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예물구성 웨딩링 다이아반지 고품격라인 구매 후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6. 14:28

본문

결혼예물구성 웨딩링 다이아반지 고품격라인 구매 후기 

얼마 전 결혼예물구성 상담을 받고
웨딩링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성공 했어요.
저는 친구가 소개해준 일리아스쥬얼리에서
골라 보았는데요, 확실히 품질도 높았고
패키지로 구매하면 혜택도 받을 수 있어서 만족했죠.

보통, 다이아 반지 SET하고 커플링 이렇게 하는 게 
기본이라고 하더라고요.
저희 부부도 다양하게 구성하기 보다는 단촐하게 하면서
제대로 갖춘 걸로 하고 싶었어요.

다이아반지는 캐럿에 따라서 금액이 조정 되는데 
시세를 기본으로 해서 맞추어 주셨어요. 

결혼예물구성이라고 무조건 비싼 것만 있는 건
아니었어요.
일리아스 쥬얼리는 전문 샵이다 보니까 
확실히 구성도 다양했고 
금액 대 별로 패키지가 묶어져 있어서 예산을
고려하면서 고를 수 있게 되어 편하더라고요.

이벤트 적용 되어 있는 라인도 있었어요.
컨셉 별로 어떻게 디자인이 되었는지 설명을 해 주시니 
보다 특별하게 보이더라고요.

결혼예물구성이 저가라고 하여 싸 보이거나 하는 건
절대 아니었어요.
오히려 귀품이 느껴지는 라인이 대부분이었죠.
일리아스는 보석의 품질을 높이고 
디자인 값을 다운하여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는 것이 가능 하다고 
설명 해 주셨어요.

샘플을 확인하면서 직접 착용할 수 있었어요.
여러 개를 끼어 보면 괜히 눈치 보이고 그럴 줄 알았는데 
오히려 취향을 고러하여 다양하게 보여 주셔서 
좋더라고요.

화려하게 보이는 라인도 있었어요. 
볼 때하고 직접 착용했을 때 어떻게 느낌이
달라지는 지도 설명 해 주셨죠.

다이아반지를 결혼예물구성 하면 금액이 
다운 되었어요.
저는 귀걸이 세트도 같이 구매 했죠.

일리아스의 보석은 최상품질을 자랑했어요.
품질 단계도 체계적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걱정 할 것이 없었어요.

게다가 디자인도 다양하더라고요. 
처음 보았던 것도 있었고 
종류도 많은데 다 비슷비슷한 게 아닌 것도 신기했어요.

컬러가 어떻게 들어가냐에 따라서도 느낌이 달랐어요. 
제 손가락하고 어울리는 것으로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셨죠.
이게 누가 설명을 해 주는 지에 따라서도 달라지더라고요.

디자인 결정이 되면 검수를 한 번 더 진행하고 
만들어 졌고, 마지막 단계에서 더블 체크 되어
받을 수 있게끔 이루어졌어요.

다이아에 대한 보증서도 꼼꼼하게 챙겨 주셨고 
추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서도 안내 받았어요.
사이즈 조절이나 크리닝이 필요로 하는 부분들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설명 해 주시니 좋더라고요.

 

결혼예물구성을 처음으로 해 보았는데 
어렵지 않았고 
최대한 금액도 우리가 생각한 것에 맞춰 주셔서
효율적으로 진행해 보았어요.
알아보고 있는 분들은 한번 접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