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부예물세트 다이아반지 품질은 높고 가격은 다운 일리아스쥬얼리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10. 15:52

본문

신부 예물세트 다이아반지 품질은 높고 가격은 다운 일리아스 주얼리

안녕하세요.
예비신부입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결혼을 준비하는 것이 눈치도 많이 보이고 
힘든 것이 이만저만 아닌 듯해요. 
일단 여행은 생략해야 했고 
식을 올리는 것도 조촐하게 해야 했어요.
여러 부분으로 서운함이 생겼는데
그나마 그러한 경비를 줄이면서
신부 예물세트 하고 결혼반지는 제대로 맞출 수 있었어요.

예물을 처음 해 보는 것이니까 
어디에서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 도통 모르겠더라고요.
전문점이라고 하는 곳도 왜 이렇게 많은 것인지 
혼란스러웠는데 선배가 일리아스주얼리를 
알려주어 한번 가 보게 되었죠.

선택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일리아스 쥬얼리 덕분에 취향을 고려하면서 
맞춤형으로 견적까지 받아볼 수 있었어요.

보통 구성할 때 신부 예물세트는 다이아로 하고 
결혼반지 요렇게 정한 다음에 
귀걸이 반지 목걸이 세트 등을 추가하는 것이 
보편적이라고 설명을 해 주셨어요.
이해되기 편하게 알려주시니 좋더라고요.

저는 귀걸이나 목걸이는 가지고 있는 것이 많아서 
다이아반지를 골라보기로 했어요.
하나 같이 다 예뻐서 몽땅 가지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흔한 디자인이 1도 없어요. 
컬렉션 별로 담고 의미도 다르더라고요.

색상도 결정할 수 있었는데 골드라인은 
뭔가 클래식하면서도 눈에 확 들어왔어요.
고급스러우면서 착용했을 때 
제 손가락에도 잘 어울렸어요.

보석의 경우 무게에 따라서도 조금씩 달라지는데
금액이 부담스러운 경우 
조정을 해 가면서 예산에 맞추어 주시기 때문에 
훨씬 효율적이었어요.

신부 예물세트 다이아반지를 볼 때에
어떤 식으로 결정하면 좋은지 상담도 꼼꼼하게 해 주셨고 
평소 착용을 할 것인지 등을 짚어 가면서 
고를 수 있었어요.

일리아스 주얼리의 다이아는 여기 만의
품질 단계를 거쳐서 관리가 되고 
제작이 들어가기에 받아보았을 때 만족도가 높았어요.

가드 반지로 구성되어 있는 것은
특히 여러 스타일이 있어서
어떻게 끼는지에 따라서도 분위기가 달라졌어요.

솔직히 커플반지 고를 때보다 
더 설레기도 했고 
뭔가 공주가 된 느낌까지 들어서
신부 예물세트로 정한 다이아반지가 훨씬 만족스럽긴 했죠.

커플링은 연애를 할 때에도 맞추어 본 적이 없어서 
꼼꼼하게 골라 보았고
이니셜 각인도 서비스로 받았어요.

각 라인 별로 이벤트 진행도 다양하게 하고 있어서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보았어요.

금의 돈 수도 조정이 가능하고 
남편은 웨딩링을 따로 하지 않으니 돈 수를 더 높였어요.
확실히 고급스럽긴 하더라고요.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 주셔서 여긴 추천해 드리고 싶었어요.
신부 예물세트나 커플반지 알아보고 있다면 
일리아스는 빼놓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