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합리적인 종로예물가격으로 구매할수있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31. 16:35

본문

합리적인 종로예물가격으로 구매할수있어요.


열심히 발품을 팔아
종로예물가격을 비교하고왔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예식장에, 신혼집, 혼수에
예물까지 알아보면서 머리가 너무 아프더라고요.
이렇다할 정보도 잘없고 
검색으로 알아보는것도 한계라서
종로에 직접 나가봤어요.


남자친구랑 주말이되자마자 
자차를 몰고 종로로 향했죠!


백화점에 있는 브랜드 들은 
어마어마하게 비싸고 
생각보다 디자인이 다양하진 않더라고요.
귀금속으로 유명한 종로!
업체도 정말많고 그만큼 종로예물가격들도 
다양했어요.


제가 항상 돈관련된 부분은 예민하게 생각해서
경제적인 부분은 다 제 담당이거든요.
이번에도 역시 예산은 잡아놨고 
디자인은 원하는게 뚜렷하고
찾기가 너무힘들더라고요.


다니고 다니다가 드디어 발견한
나의 예물 맛집!
일리아스 주얼리예요.


후기를보고 간곳도 지인들의 소개로 간 곳도 
아니었어요. 오롯이 제 의지대로
가서 선택한 곳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시고
다양한 예물세트를 구경시켜 주셨어요.
하나하나 착용해보고 비교해보면서 
구경했어요. 
정말 많은 업체를 다녀봤지만
이 곳은 디자인이 흔하지않고 고급스럽고
깔끔했어요.
디자인을 등록해서 좀더 색다른 제품들이
많다고 하셨어요.



무엇보다 합리적인 종로예물가격에 
더 눈이 간것같아요.
구매를 강요하거나 권유하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구경할수있었어요.


귀금속집에가면 직원분들이 붙어서
설명해주시거나 본인이 착용하면서 
열띤 토론을 해주실때마다 너무 부담스러웠거든요.



일리아스 주얼리는 제가 원하는 
디자인의 제품을 딱딱 골라서 착용시켜주시고
설명도 해주셔서 부담이없었어요.


예물은 다 옳지만 본인한테 맞는 제품이 있잖아요.
하나하나 껴본다는게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착용하면서 너무너무 재밌었던것 같아요.



착용해본 모든 제품이 마음에 들었지만
저희가 고른 예물은 이거예요.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세트로 구성되어있고 
디자인자체가 너무 고급스러워서 솔직히
저희 예산에 넘길까봐 내려놓아야하나
걱정을 많이했거든요.
제가 잡아온 종로예물가격에 딱맞아져서 
다행이었어요.



걱정, 고민 없이 바로 계약서를 작성했어요.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너무나 뛰어나서
1도 고민없이 선택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예물세트말고도 볼거리가 너무많아서
계약서를 작성하는 내내 눈돌리기가 바빴어요.
이것저것 착용해보는데 
남자친구가 결혼1주년에는 다이아반지를
해주겠다고했어요.
내년 이맘때쯤에 또 일리아스 주얼리를
방문하게 될것같아요.



A/S서비스까지 무상으로 평생 
제공해준다고 하셔서 
정말 세심하고 서비스가 좋다고 느꼈어요.


하루종일 여러 업체를 다니면서 
착용해보면서 공주놀이를 했는데
그래도 반지를 착용할때마다 
내 반지는 아닌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었거든요.
근데 일리아스 주얼리의 반지는 
착용감이 너무 좋아서 
이것은 내 반지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일리아스 주얼리에서는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합리적인 종로예물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어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관련글 더보기